여행을 떠나요

김포여행_원조 양평신내 서울해장국! 푸짐한 한끼! 사람너무 많다~~

1DingDing 2021. 5. 3. 09:39
반응형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평소, 국물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해장국도 참 사랑한다.

살 빼야 하는데 어쩌지?

모르겠다.

오늘도 그냥 맛있게 해장국 먹자!

먹었으면 행복해 하자


트럭이 많이 다니는 큰 대로변 어딘가에~

이렇게 해장국집이 있습니다.

 

목욕탕 건물 같아 보이네 ;; ㅎ

워낙 사람이 많다고 소문이 있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가봤습니다.

코 시국의 안내사항이 많이 부착되어 있네요.

매장을 들어가자마자

헉!

우아~

이렇게 사람이 많다고?

싶었어요.

우선 메뉴는

해장국과 해내탕이 있습니다.

해장국에는 선지가 들어가 있고,

해내탕은 선지는 없고 내장고기가 가득~ 있습니다.

김치 먼저 준비되고요~! ㅎ

차차 저는 해내탕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을 가득 채운 사람들~!

다들 든든하게 맛있게 드시는 모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직장인 분들도~

저희처럼 쉬는 날 찾아간 분들도

아주 다양했어요.

이렇게 ㅋ 큰 판에~!

가지고 오시네요 ㅎㅎ

뚝배기를 잘못 잡으면 ㅋ

엄청 뜨겁... 겠죠?

파도 좋아하는데~

파도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참 시원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밥을 또 먹습니다.

반 만 먹어야지 했지만,

역시나 한 그릇 금방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먹다 보니, 맛있게 먹는 법!

아하! 인원수에 맞게 주문 시 추가 공깃밥이 서비스 무료라고 하네요!

 

마음이 참 착한 식당 같은 느낌!

소스를 만들어서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났어요 ㅋ

정말 김포 JMTGR 식당이네요!

못 참고! 밥을 다 말아버린 딩딩

그러니 점점 배가 나오지 ㅠ

부운 게 아니야.. 이제 찐 거야 찐거 ㅠ

오늘 이렇게~

김포에서 유명한 해장국 맛집!

여러분도 지날 때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도 이렇게~! 든든하게 한 끼

즐겁게 해결했습니다.

이상 딩끝!


양평신내서울해장국

031-984-9782

해장국 1만 원

해내국 1만 2천 원

07시 - 21시 

설날, 추석 당일만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