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로간 여행_폴콘 1호점 파주여행 강추 카페! 감성이 너무 좋아~!

1DingDing 2021. 4. 29. 11:30
반응형

스마일카페

요즘 카페 투어를 참 많이 다녔다!

수도권 대형카페, 개인 카페 다닌 곳 중

으뜸을 뽑으라면,

나는 바로 폴콘을 강추하겠다.

 

이유는

규모가 있는 카페인데

개인 카페의 감성을 한가득 가지고 있었다.

 

돈으로 우앙!! 우앙!! 자본주의다!!!

라는 그런 감성 없이

잔잔한 감성이 마음에 들었다.


파주에는 카페도 참 많다,

그런데 오늘은 스마일이 좋아서

스마일 웃고 있는 폴콘 본점에 가기로 했다.

다행히 날씨도 참 맑다.

 

폴콘 지점은 짧은 기간에 많아졌다.

그 이유는 아마도

가맹이던, 직영이던 점을 오픈할 때

가성비가 좋아서 확장이 많아진 거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그중에~ 나는 폴콘 파주점에 갔다!

폴콘 본점에 다녀온 나는,

폴콘 투어를 다녀보고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폴콘 팔당이 그렇게 사람들이 많다던데...

카페 외부는 이렇게~!

보기에는 다소 저렴해(?) 보이는 지붕이 있다.

그렇지만 감성은 잘 지키고 있다.

신기했습니다.

한적한 일본 어느 소도시에

감각적인 카페에 간 것 같은 느낌

 

파주로 갔지만,

해외로 여행 간 느낌이 들었어요.

저기 저부분...

두 가지 중 하나겠죠?

직원이 물건 이동할 때 편하도록 하려고?

 

아니면..

몸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배려?

 

둘 다 생각하고 기획하셨으면

정말 짱짱맨! ㅎㅎ

웃으면서 맞이해 주는

폴콘의 포스입니다.

 

가격은 비싸다 느낌은 없었어요.

얼마 전 용인의 카페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죠. ㅎㅎ

여기 이 부분!

이 부분이 참 멋집니다.

폴콘의 감성이 다 느껴지는 이 부분!

 

저보다 여러분들은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빵들 포장도 참 귀엽죠!

폴콘의 특징!

투고해도 좋은 포장들!

 

매장에서 즐겨도 좋고~

포장해도 감성이 이어지네요!

이 부분 신기하게 멋졌어요. 

(감동이 이어지는 게..)

빵들은 더 많지만,

여기까지 구경해 보고요!

 

또 하나...

폴콘만의 상품들이 

참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웃는 얼굴에 침을 ㅋㅋ 퉤 할 수 없죠

나무와 아이보리 그리고 노랑~!

참 꿀 조합이었네요

오늘 알았습니다.

저 조합 꿀이구나.

 

둘러보다 보니,

음료 등장!

저희는 매장 컵에 주셨지만,

테이크아웃 컵이 참 이쁩니다.

귀여워요!

 

빵도 참 맛있고

커피도 좋고

상큼한 레몬맛이 스르르~

입을 즐겁게 해 줬습니다.

 

아참~ 

매장에 앉아있다 보니

이런 분들이 오가는 거 같았어요.

1. 젊은 친구들의 데이트 장소

2. 인근 회사원들이 식사 후 방문

3. 카페를 하고자 하는 분들의 벤치마킹 장소 ㅎㅎㅎㅎ

4. 공부하는 분도 있었어요.

남은 빵은 저기 이쁜 봉투에 넣어서

집으로 왔습니다.

종이봉투가 집에 있는데

집이 카페 같아졌네요.

주차장도 넓고~!

정말 한적한 동네에 있습니다.

동네 구경도 좋은 거 같은데

마을 주민에게 피해 주지 않기를 바라는

안내 문구도 있더라고요~

저기 스마일 앞에서

다들 사진 찍던데~

 

사실 저도 저 사진을 남기고 싶었으니

폴키 파주점

오랜만에,

카페로 여행 간 오늘

최고의 만족!

 

여러분도 파주에 갈 일이 있다면,

식사하고 저기 저기 폴콘카페~ 가보면 어떨까요?


폴콘 파주 본점

031-946-8875

매일 10시 - 22시

http://www.instagram.com/vollkorn_smile

경의중앙선 월롱역 1번 출구에서 걸어가도 됨~ ㅎ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폴콘카페 갔다가~

뭐먹지? 하고 고민중이라면

차를 타고 조금만 가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우리집갈비 가 있다구요!

파주 폴콘 근처 식당 추천!

1dingding.tistory.com/256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