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신상 떡볶이집 이용기 다소아쉽 (잘 되길 응원하며...) 지단분식김포구래점

1DingDing 2021. 4. 26. 18:08
반응형

지단분식

산책하다가 발견한 떡볶이집

뭔가 인터리어가 노랑노랑 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있어서 기억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떡볶이가 생각나 방문해 보았다.

 

알고 보니 익선동에서 소문난 집이라고 한다.

저녁시간인데~! 

사장님(?) 혼자서 근무 중이셨다.

배달도 간간히 들어오고~

홀에는 나 포함 2-3 정도~! ㅎ

 

인테리어 참 깔끔~!

메뉴가 이렇게~ 벽에 ㅋ

화장실 타일 같은 느낌의 벽에

수건을 걸어놓은 듯 게시되어 있었다.

음....

내가 느낀 오늘의 단점

1. 주문하기가 생각보다 복잡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느낌적 느낌 ㅎ

가위도 노랑이다 ㅎㅎ

앗 여기서 단점 2 등장

가위가 너무 작았다 ㅠ 썰기가 다소 힘들다.

떡볶이 떡~ 요렇게 길다~!

요즘은 이렇게 긴 떡이 유행인가 보다!

 

여기서 장점 등장!

장점 1. 김말이 너무 맛나!!

김마리가 정말 맛났다 ㅎㅎㅎㅎ

우린 이렇게 이겼다.

김말이를 따로 시켰는데~!

결국 국물에 비벼 비벼 ㅎㅎ 먹기!

매장에 노래가 없어서 심심했고 (스피커는 있었는데..)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어수선한 느낌이...

그리고 구조적인 문제가 있었다ㅠ

매인 출입 문이 계속 바람에 열리는 구조다

 

건물구조 설계가 잘못된 건지.....

바람이 슝슝 들어와서 신경 쓰인... 

아마도 점주님은 (분양받은 분도..)

속상할 상황인 거 같다.

 

참 멋진 깔끔한 분식집!

다음에 또 갈게요~!

 

잘 먹었습니다.

이상 딩끝!


지단 분식 구래점

매일 11시-22시

매주 월요일 쉼(임시라 확인 필요)

재료 준비 16시-17시 (확인 필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0으로 133번 길 82 B동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