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부천현대백화점근처 소문난 낙지마당 매운맛이 생각날때 가는곳!!

1DingDing 2021. 4. 22. 08:58
반응형

낙지요리전문점

나는 가끔 매운맛이 생각난다

흰쌀밥에

매콤한 낙지를

비벼 비벼 먹고!

계란찜은 서비스! 캬~~~


오랜만에 낙지덮밥이 생각나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로 향했습니다.

10년도 더 된 거 같은데,

항상 그자리에 변함없이 있어주는 식당

감사합니다.

 

가격이 어느덧 1인 1만 원이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그만이지!!

점심시간엔 항상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오늘도 여전히 많네요!

 

우선 우리는 2명!

낙지덮밥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추가하면, 1,000원입니다.

 

우선 기본으로 나오는 게 부족할 수도 있지만,

저희는 기본만 먹었습니다.

역시 매콤한 걸 비벼 먹을 때는

이렇게 흰색 쌀밥이 최고!

아참! 

이 동치미 국물~!

이거 참 존맛탱구리~! 라고 하지요!

정말 맛있습니다.

새콤 시원~!

아삭한 콩나물까지~!

깍두기는 사실 없어도 될 거 같았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탱글탱글한 낙지 등장이요~!

매콤해서 더 좋은 낙지볶음~ 잠시만 기다려~

콩나물도 넣고~ 너도 넣어서 비벼 비벼 줄게~ ^^

보글보글~ 뜨끈뜨끈한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합니다.

요렇게 콩나물도 넣고요~!

낙지도 듬뿍 넣어줍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나중에는 낙지만 더 먹었다니까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는~! 

탱글탱글한 낙지가 정말 식감도 좋았습니다.

 

예전만 그대로네요~!

추억의 맛까지 함께! 들어가고요~!

20대 시절 ㅋ 아르바이트 끝나고~

친구들끼리 가곤 했는데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열심히 비벼 비벼 먹다가

낙지를 더 넣었습니다.

아주아주 매운맛을 보겠어!

크크크크 매움의 절정!

머리에 땀방울이 송송

 

그래도 먹는 순간은 순식간

언제 주문했냐는 듯 금방 먹고 나왔습니다.

2명에서 즐겁고 맛있는 한 끼~!

만원의 행복이었습니다. 1인 1만 원 ㅎ

 

언제 점심값이 이렇게 만원이 되어버렸지.

월급 빼고 다 오른 게 맞군요 ㅠㅠ

 

그래도 행복하다.

이상 딩끝!


부천 낙지마당

매일 10시-22시

부천 현대백화점 뒷골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