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김포에서 강화가는길 국보966옛날두부 일주일에 두번간 이야기

1DingDing 2021. 4. 16. 09:00
반응형

비가오는 오늘


오늘은 뭐 먹지?

그래~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전골 먹자!

강화도 가는 길에 두부 맛있는 집이 

있다지?

 

이름은 국보 966 옛날 두부!

뭔가 이름부터 국보급 맛집!


12시 40분쯤,

식사시간이라 그런지

식사하고 있는 사람이 많았다!

 

그렇지만, 매장이 큰 편이라

안쪽에 룸도 있었다.

 

우린 룸으로 들어갔다.

 

두부부침과

두부전골을 시켰다! ㅎ

국보 두부부침

우아~! 두부부침을 돈을 주고 사 먹을 줄이야

생각했지만!

 

와오! 맛있다!

두부가 맛있다!

돈 주고 사 먹을만했다.

전골도 등장!

두부전골은 음.... 미나리가 있어 그런가?

뭔가 매운탕 같은 느낌이 들었다.

맛도 살짝 ㅋㅋ

뒤적거리면, 동태 한 마리가 들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정말 건강해 보이는 오늘의 점심!

평소 두부도 좋아하고,

버섯도 좋아해서

오늘 점심은 아주아주 신난다!

그런데 둘이서 너무 많이 시킨 건가 ㅎㅎ

 

3명에서 전골 소에 다른 거 추가하면

딱! 좋을 것 같았다.

밥 한 그릇 뚝딱 각!

이렇게~! ㅎㅎ 

이날 두부전골을 먹고!!

 

정확히 3일 후!

다른 동료와 다시 방문했다! ㅎㅎ


오늘은 다양하게~!

1인 식으로 나오는 메뉴를 시켜보았다!

그냥 모두부와, 청국장, 순두부백반과, 토속 순두부!

토속 순두부는 흰색으로 나온다~! ㅎ

이렇게~! 두부 등장!

함께 나오는 묵은지가 최고였다!

이상하게! 상큼상큼 하며, 두부와 찰떡!

이렇게~ 두부를 아주 그냥 맛 잇 맛 잇!

점심시간에 1인 식사 준비도 많이 되어,

따로 시켜도 괜찮다고 사장님께서 기분 좋게

말씀해 주셨다.

(죄송했는데...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

 

그중 나는 청국장이 1등

이라고 말하고 싶다!

두부와 김치는 최고라지요!

김치가 맛있으면 두부 맛이 두배!

두부가 맛있으면 김치 맛도 듬뿍 ㅋ

이런 느낌입니다.

가격 한번 보고 가실게요~! 

나중에 어른들이 집 근처 오셨을 때!

저기를 강추해야겠다.

 

아하하 운동 좋아하는 친구들이

왔을 때도 두부 먹으러 가면 좋겠네 ㅋ

김포에서 두부요리를 찾는다면, 추천!

강화도 여행 가는 길에 건강한 맛집 찾는다면 추천!


국보 966 옛날 두부 _두부 요릿집

매일 오전 8시 - 오후 9시 30분까지

화요일 쉼

031-989-0966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3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