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요즘 핫한 찖닭 일미리금계찜닭_당산SK V1센터점~!

1DingDing 2021. 4. 13. 08:58
반응형

일미리 금계찜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핫한 찜닭집!

일미리 금계찖닭 방문기 입니다.

 

일미리 금계찜닭은

요즘 드라마 빈센조, 오케이광자매, 미스몬테크리스토

제작지원이라~ 드라마를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ㅎㅎ

직접 가보니 으흠 뭐지 맛있네?

느낌이었습니다.


일미리 금계찗닭! 메뉴판을 보는데;;

종류가 심플한데 다양해 보이는 느낌 ㅠ

뭘먹지;;

엄청 고민하다가

간장 베이스의 찜닭으로 선택!

매운맛은 보통으로 ~!

우선 그렇게 주문했습니다.

우리는 금계찜닭 보통매운맛에 중~! (4명방문)

그리고 핵심! 계란밥 2개 추가~! ㅎ

 

계란밥을 저 간장 국물에 비벼 먹으면~~ ??

어떻겠어요?

 

맛이 없을수 없겠죠? ㅎㅎㅎㅎ 츄릅~!

드디어 찜닭 등장!

너무 오랜만에 먹는 찜닭입니다.

달달하면서 매콤한 느낌!

닭은 어떻게 먹어도 맛이 훌륭합니다.

선택의 후회가 없어요! ㅎㅎ

당면도 먹어주고요~! 

고기도 먹어줍니다.

그렇게~ 먹다가!

이제 밥을 비벼 비벼~ ㅎㅎ

간장양념을 두국자 정도 넣으라고 했지만,

조금더 자극적인 맛이 좋은 나는

4번 넣었다 ㅎㅎㅎ

그래도 맛있다.

친구가 맥주를 시켰다.

나는 알쓰~!

생맥주를 어찌나 시원하고 맛나게 먹던지...

맥주 안주로 좋아보이는 튀김도 주문했다 ㅎ

 

치즈볼 튀김 뭐지 ㅎㅎ

기대하지 않았는데 JMTGR !~ 야호~

입도 즐겁고 배도 즐겁다~

여기는 사무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8시가 넘으니 한가하네~ ;; ㅎ

점심시간에는 엄청 붐비겠다 싶었다.

 

직장이 당산에 있는 친구들을 만나러 간 터라~!

우리는 7시에 들어갔고~! ㅎㅎ

신나게 먹고 나올때 보니,,, 매장이 좀 조용한 느낌이었다.

역시~ 먹는건 순삭!

자알 먹었다! ㅎㅎㅎ

 

크크크 행복하다 ㅋ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도 있는지

살포시 검색을 해봤다. 

 

오~~ 있다!

다음에 찜닭이 땡길때 집근처로 또 가봐야겠다.

오랜만에 즐거웠어!

밥먹고 나니 어둑어둑~

영업 종료한 곳이 많아서 카페는 가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짧고 굵게 즐거웠다!

 


일미리 금계찜닭 당산역 SK V1 센터점

평일 11시 - 22시

주말 11시 - 21시

첫째 셋째 일요일 쉼

15시-17시 휴식시간

02-6121-8277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