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김포 막국수 맛집~ 평창진부막국수_슴슴하니 좋고 고소하다!

1DingDing 2021. 4. 15. 0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막국수입니다.

요즘 막국수가 유행이잖아요~ ㅎ

날씨도 더워지고~ 막국수가 생각나는 요즘

고기리 막국수도 오뚜기와 컬라보 하고

더 핫해 핫해졌는데~!

 

김포에도 아주 그냥 맛있는

감각 있는 막국수 집이 있다고 하여,

총총 찾아가 봤습니다.

남경 막국수 수제자의 집이라고 하는데,

이게 참 남경막국수 본래 스승님이 있는데,

유명해진 상호등록은 다른 분이 했다고 ;;; 

(요식업에서는 이런 일이 많다고 하네요)

김포 평창 진부 막국수 인테리어가 너무 좋습니다.

좋았습니다.

카페인가 싶기도 했던 느낌,

 

도로면에서 보이는 매장보다~

반대편 주차장에서 건물을 보는 느낌이

훨씬 좋았습니다.

여기가 카페가 아니고,

막국수집이라니 ㅎ

신기방기~! 사장님의 감각이

느껴집니다.

매장 구경은 여기서 마치고~!

주문을 해봅니다. ㅎㅎㅎㅎㅎ

 

앞치마도 있고,

여성분들을 위한 머리끈도 있고,

화장실에는 가글용품도 있더라고!

막국수~

물 1개, 비빔 1개, 만두를 시켜봅니다.

슴슴한 면수도 한번 먹어봐 주고요~!

오홍 슴슴

화장실에 있는

가글용품

와오 감동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김치 만두가 와오! 내 스타일이야!

만두가 부드러워요`

만두피가 뭔가 달라요.

드디어~ 막국수 친구도 나왔습니다.

음...

들깨 느낌이 두 곳에 다 있었어요.

 

들깨 막국수가 따로 있던데,

ㅋ 일행 1명이 조금 늦게 와서...

오자마자 ㅋㅋ 들깨로 시키라며 ㅋㅋ

옆구리를 찔러봤어요.

전병도 먹었죠 ㅎㅎ

전병도 아주 그냥 맛나네요.

 

매장에 남경 막국수라고 적힌 부분을

다 가려놓으셨더라고요.

 

살짝 여쭤보니,

상표 문제있은 거 같았어요.

예전부터 하던 진짜 원조 분도

상호를 못쓰는 일이 벌어진....

 

 

여하튼~! ㅎ

막국수 맛나게 먹고,

잔잔하고 슴슴한 감성도 잘 받고 갑니다.

 


김포 평창 진부 박국수

슴슴함+고소함(들깨)+깔끔함

그런데,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한 느낌도

그래서 난 비빔이 맛이 있었다!

 

그런데 또 물 막국수의 매력도!

 

아몰랑 또 가고파 ㅎㅎㅎ


김포 평창진부막국수

11시-20시 (마지막 주문 19시 30분)

화요일 쉼

031-988-9758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518번 길 29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