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대구여행 걷기좋은 드라이브코스 경산 반곡지 산책하기 참 좋네~

1DingDing 2021. 4. 14. 08:50
반응형

대구의 벚꽃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대구 방문 시 잠시 들렸던,

경산 반곡지 입니다.

잔잔한 드라이브코스~!

드라이브하고 산책하기 정말 좋은 대구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

반곡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반곡지 주차장이 넓지는 않았지만,

무료였습니다.

 

저는 노을을 보기 위해 갔지만,

뭐 여긴 언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잔잔한 ~ 물과 푸른 나무

그리고 파란 하늘~!

오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눈에 담는 풍경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사진의 시간 순서가 뒤죽 박 죽이네요 ;;

 

반곡지는 규모가 크지는 않았어요.

둘러보는데 30분 정도면 다 둘러보지만,

 

사진도 찍고~!

함께 간 분들과 담소도 나누고 하면

1-2시간은 금방 가지 않을까요?

 

하지만 나는...

빛이 나는 소올 로오~~ ㅎㅎㅎ

여기가 정말 ㅋ

물에 비치는 나무가 왜 이리 멋진 건지,

구름도 보이고~!

대구 가볼만하 곳을 검색하다가

이 사진 하나 보고

나도 내 눈으로 직접 볼래~~

하고 가게 되었답니다.

점점 더 가까워지는!

한 바퀴를 돌 수 있는데;

반대쪽 바퀴는 사유지라고 쓰여 있더라고요.

 

길은 있어서 산책하는 사람도 있긴 했습니다.

해가 슬슬~! 넘어가네요~

붉은빛과 파란빛이 고루고루~! 

각도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혼자 폰을 어찌어찌 잘 놓고 ㅋㅋㅋ

찍은 터라

만족을 느껴봅니다.

뭐니 뭐니 해도~

이쪽에서 보는 뷰가 더 멋지네요.

 

대구에서 가까운 경산 반곡지~!

드라이브하고, 걷기 데이트 좋아한다면

아이들과 함께여도, 연인들과 함께여도 모두 강추네요!

 

아차차

혼자여도 좋았어요 ㅋㅋㅋ


경산 반곡지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경치도 좋고 인생 사진 많이 찍는 곳

자연이 주는 선물이네요.

반곡지 앞쪽에 분위기 좋아 보이는 카페가~

두 개 있던데, 저는 바로 통영으로 이동해야 해서~

짧은 반곡지를 느끼고 이동했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