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가성비와 가심비좋은 송어회 맛집 일산 대화동 송어한상 짱맛~!

1DingDing 2021. 4. 11. 08:58
반응형

송어한상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사는 선배를 만났습니다.

선배가~ 송어회를 사준다고 하네요

으하하하! 송어회!


그런데, 송어회 먹기 전! 

송어 기생충 걱정을 하며,

잠깐 상식!

민물송어는 기생충이 있을 수 있어서,

꼭! 익혀서 먹어야 한다고 한다.

디스토마는 강한 열에도 죽고,

기생충 약으로도 죽는다고 하네요.

 

걱정이 된다면,

송어회를 먹고 기생충 약을 먹으라는

추천글도 보이네요.

 

하지만 양식 송어에는 기생충이 없다고

회로 먹어도 된다고~! ㅎㅎ


이런 걱정을 하면서,

송어회 맛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송어 한상 뒤에~

아주 잘 관리되는 수족관이 보입니다.

안녕 송어친구~!

민물회는 처음이라 딩딩이 살짝 긴장!

우선 이렇게~ 샐러드가 나온다~

이건 송어회가 나오면~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고~!

양념만 넣어서 무침으로 ㅎㅎ 먹어도 좋다!

송어 튀김~! ㅎ

달고 고소하고!

맛있다! 맛있어!

비빔국수!

어허허 나 비빔국수 사랑하는데~!

송어회 비빔국수

맛보기로 조금 나온다

선배는 국수는 안 먹겠다고 ㅎ

나에게 모두 양보했다! (감사 감사)

오늘의 주인공 송어회 등장!

고소하다,

탱탱하다,

그리고 저 무순과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다.

깔끔 깔끔한 한상이다!

갑자기 바이러스를 ㅋㅋㅋㅋ

없애준다는 휴대용 바이러스 퇴치기? 를 꺼내는 선배!

컴투게더? 

공기 중 바이러스 99.9% 살균한다며

너 이것도 모르냐며?? ;;

검색해보니 신기하긴 했다.

미국 FDA 인증했다며,

잘 모르겠지만 없는 것보다 좋은 느낌

조금 든든해진 기분이다.

송어튀김도 먹어주고~ 냠냠!

알밥도 나왔다!

크하하하하 계속 나온다 계속 나와!

정말..... 배부르고 푸짐하게 먹었다.

요기 요기~ 매운탕까지!

매운탕이 부실할 줄 알았는데! 아니다!

정말 찐 매운탕이!!

살도 있고!

양도 많고!

수제비 사리를 넣어서~

맛있게 먹먹!

 

라면사리를 넣고 싶었지만, ㅎㅎㅎ

수제비가 더 정석이지! ㅎ

 

배도 부르고~! 

라면은 참자 딩딩아!

송어한상

거리두기 좌석도 잘 되어 있었다.

 

음.. 중간에 어르신 분들이

한 7-8명 들어오셨는데,

나눠서 앉으신다고

 

일행이 아니라고 했지만

사장님께서~! 일행임을 어찌 아셨는지

정중히 입장을 거절하셨다.

 

왠지 모를 든든함이란.....

 

어른분들은 술도 주문하며,

매상이 올랐을 수도 있는데....

송어한상 메뉴판

가격이 1인 18,000원인데,

나온음식에 비해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다.

맛도 맛있고!

아.. 선배에게 얻어먹어 그런가??-_-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너무 편했다!

 

잘 먹었습니다!


일산 대화 송어한상

송어회 맛집

031-912-9069

점심특선 10,000원 

12:00 - 22:00 (15시 - 17시 휴식)

월요일 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26번길 7-8

주차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