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대구 벚꽃 맛집은 수성못 스타벅스 구나~! 짱이닷!

1DingDing 2021. 4. 9. 08:24
반응형

대구 수성못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스타벅스 포스팅을 하다니...

 

아니 스타벅스중에서 뷰가 너무 좋아

공유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벚꽃이 가까이 보이고,

호수도 보이고,

초록초록 좋았던 스타벅스!

바로 스타벅스 대구수성호수 R점 입니다.


와~!

대구 좋네요! 수성호수도 좋네요~!

여기는 대구 벚꽃 맛집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스타벅스 대구 수성호수R점은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건물 1층에도 주차장이고~

옆쪽에도 주차장이 있었어요!

 

건물 주차장에 빈자리가 있었네요;;

우선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우아~ 이런 통 창에~

뷰가 예술이네요!

오늘은 벛꽃이 아주 아주 이쁘~다!

계단으로 가는 뷰도 저런,

그림이네요!

이곳은 1층은 리저브 매장이고~!

2층은 일반매장

3층은 테이블만 있고~

옥상루프탑도 아주 멋지게 있었습니다.

루프탑 뷰~ 뒤쪽은 산뷰~

앞쪽은 호수뷰~

아주 멋지네요 멋져!

핑크핑크한 모습을

입으로도 느껴보고자~! 

체리블라썸화이트초콜릿에~! 샷을 추가했습니다.

왠지 더 여유로워 보이는사람들

저도 잠시 여유를 즐겨봅니다.

대구 수성못 뷰가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그냥 스타벅스 수성호수R점을 추천해봅니다.

 

커피 한잔 하고~

나와서 호수주변을 거닐다~!

차를 타고 다시 이동을 해봅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