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백종원골목식당 거제도 김밥 쌤김밥 톳김밥 신기해신기해~^^

1DingDing 2021. 4. 7. 08:58
반응형

골목식당 쌤김밥

거제도에 등산을 하기 위해~!

아침에 김밥을 포장하러 들린,

쌤김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톳 김밥 맛집 아니겠나!

거미새 라면은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먹을 수가 없었다.

 

요즘은 포장만 가능!

김밥만 판매하신다!


골목골목이라~!

거제도 쌤김밥 주차는 근처 일운 면사무소에 주차하였다,

민원인을 위한 필수 구역과~

옆에는 공터가 있어서... 평일 10시쯤 주차는 어려운 편이 아니었다.

 

바로 여기!

그렇게 차를 주차하고~!

동네가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게

골목식당에 나온 여러 식당을 볼 수 있었다!

 

우아 신기 방기~! 신기 신기~!

쌤 김밥은 9시 30분부터 번호포를 나누어 준다~!

 

나는 한 9시 20분쯤 매장에 갔는데..

요즘은 손님이 많지 않다고...

영업시간 전에 다시 오라 하셨다...

 

결론 : 영업시간 10분 전에 갔는데.. 대기 4번이어서 기다렸다 -_-

안내상으로는 9시 30분부터 번호표를 주는데;;

뭐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른가보다.

 

거미새 라면이 당분간 중단되는 것이 

매우 안타까웠다.

오호~ 10시가 되니

문을 열고~ 

김밥을 판매하였다.

 

기다리면서, 사장님의 손길을 

지켜볼 수 있었다.

쌤김밥의 톳!

저렇게 듬뿍 넣으신다!

 

두 분이서 계속 쉴 틈 없이 김밥을 말고 있다.

저렇게 많은 속들이~!

김밥으로 말릴지 궁금했는데....

말린다 ㅎㅎ

아주 잘 말린다..

 

먹으면서 느끼는데

김밥 옆구리도 터지지 않고

잘 말린다.

나는 이렇게 김밥을 포장하고~!

 

차로 이동하여,

등산을 시작했다.

산 정상에서 먹고 싶었지만,

배가 크게 고프지 않아

하산하고

차에서 먹은 김밥!

 

오늘은 나의 차가

차크닉 처럼~! ㅎㅎ

신나고 좋았다.

톳김밥

거제도 골목식당~! 쌤김밥ㅎ

톳 김밥은 얼마나 큰지~

한줄 먹으면 배가 두둑하니 불렀다.

 

그리고 입에 오물거리는데;;

입에 힘을 잘 주고 먹어야 한다 ㅎㅎ

묵직한 느낌이 들고~

 

아주 맛있게 먹고~!

즐거운 하루를 이렇게 또 보냈다.


거제도 쌤깁밥

10시-17시

매주 화요일 쉼

TOT김밥 3천원

거미새라면 3천 500원

코로나라 포장만 가능

거미새라면 당분간 판매 안하심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