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통영24시간 충무김밥 맛집_통영123충무김밥

1DingDing 2021. 4. 5. 22:38
반응형

통영123원조충무김밥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통영으로 슝~

나 혼자 논다! ㅎ

 

그런데 너무 장시간 운전도 했고,

늦은 시간 도착해서 ㅠ.ㅡ

숙소 근처 충무김밥집에

불이 켜있기에~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물어봤다.

 

" 안녕하세요~ 김밥 포장되나요? "

매우 쿨하게~

" 네! 24시간입니다"

 

우아~ ㅎㅎㅎ 좋다ㅋ

수도권은 영업시간이 제한되는데

통영은 아닌가 보다.

 

그건 그렇고~! 매장에서 먹기엔 피곤하기도 해서,

포장하여 숙소로 돌아왔다!

통영 123 충무김밥집은

이렇게~ 1층과 복층으로 되어 있었다!

충무김밥의 유래도 적혀있었다.

 

충무김밥은 지금은 통영항이지만,

본래는 충무항, 음...

그렇구나,

김밥으로 싸면, 금방 쉬어서

따로따로 준거구나~ ㅎㅎ

이렇게 포장해서~! 

편의점에서 컵누들 하나와 같이! 

 

이 시간에 밥이라니 ㅎㅎㅎ

포장이 비닐에 있었는데...

엄청 쉽게 풀린다!

와오~ ㅎㅎ

어묵과, 오징어~!

무김치~ 무김치가 JMTGR 존맛탱구리~~ ㅎㅎ

너무 맛있었다.

이렇게 한입에 쏙!

컵누들과 함께~ 후루룩! 금방 먹어 버렸다.

 

통영 여객터미널 근처~! 섬 여행을 하게 된다면,

충무김밥 포장으로! ㅎ 나들이 가기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나처럼 늦은 시간 운영하는 통영 충무김밥집을 찾는다면,

123 충무김밥으로 고고싱!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는 내일 뭐할지를 생각하고 잠들었다.

 

이상 딩끝!


통영 123 충무김밥

24시간 운영

충무김밥 5,000원

시래기 국밥 6,000원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23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