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도심속 일본여행 김포 구래역 라멘맛집 용라멘~!

1DingDing 2021. 3. 28. 09:31
반응형

용라멘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도심 속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가봅니다.

라멘을 먹기로 했죠 ㅎㅎ

하하하하

직접 비행기를 타고 가지는 못하지만

튼튼한 두발로 걸어가 봅니다.

구래 역에서 눈에 띄는 라멘집이 두 개 있었는데,

그중 하나인 돈코츠라멘이 대표메뉴인 용라멘 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일본 여행 느낌이네요~

그럼 들어가 볼까요?

주변 술집이 많은데 ㅎ

해장하며 라멘을 먹는 분도 많은가 봅니다.

저는 술을 못해서 ;; ㅎㅎ

일본 라멘집은 대부분

이런 피규어가 참 많네요~!

매장 분위기는 일본! ㅎ

여기가 어디여~~~ ㅎ

기분은 좋네요.

 

키오스크로, 자동 주문하고

잠시 앉아서 대기합니다.

 

바로 만들고 손이 많이 가서,

다소 기다릴 수 있다는 문구도 있었어요.

의자 뒤에는

배려의 옷걸이가 있네요 ㅎ

두꺼운 옷은 잠시 걸어두고

라멘을 즐겨봅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ㅎ

간간한 느낌이 있지만,

저는 좀 자극적인 스타일을 좋아해서...

사실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일본 라멘의 특징은

간간함이 있어서 ㅎ

다른 반찬은 없어도 된다고....

누군가가 그러더라고요~ ㅎ

맞네 맞아 ㅎ

저 반숙의 계란은

추가로 주문해야 합니다.

요즘 계란값이 올라가서 그런 건가요.

 

여하튼 저는 반숙을 사랑해~~!!

면은 탱글 하면서 부드러운 그런 맛~!

이상하게, 먹으면 먹을수록 끌리는 그런 맛입니다.

그게 라멘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한 그릇 뚝딱 하고

배가 부르게 매장을 나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집 근처 일본으로 여행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7,000원선~!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좋았던 기분 좋은 하루네요~!

 

이상 딩끝!


김포 구래동 일본 라멘집 용라멘
월요일은 쉰데요.
매일 12:00-21:00
15:00-17:00 쉬는 시간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 길 24
주차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