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투어_김포 석모리 해물칼국수가 푸짐하며 맛있다! 대박적 식사!

1DingDing 2021. 3. 27. 10:00
반응형

박승광 최강 해물 손 칼국수

오늘의 점심은 너로 정했다!

바로 해물 손칼국수~!

김포 석모리에 박승광 최강 해물 손칼국수 본점이 있다고 해요~

고고싱~!

여기 또 가고 싶다!

찐이었다!


내비게이션이 이끄는 곳으로 가서~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다.

주차장은 넓다 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아래쪽 골목에 주차하였다;; ㅎㅎ

해물칼국수가 찐이다!

그런데 주변을 둘러보니,

돈까스도 많이 드시네...

아하하 김치말이 국수도 먹어보고 싶었다.

 

하지만 오늘은 처음이니,

오리지널로다가~ 먹어야지!

12시 30분쯤,

자리는 꽉~ 차있었다.

웨이팅은 없었지만 인기가 많구나

싶었다.

박승광 최강 해물 손 칼국수 메뉴는

나름 다양하네~!

 

우리는 3명

해물칼국수 3인분에

나중에 면 사리 추가하였다!

저기 보이는 저 김치

김치 친구가 완전 매력이 철철 넘치는 김치였다.

드디어 등장!

오징어 한 마리와

낙지 한 마리가 들어있구나~~

어서 끓어라~! ㅎㅎ

궁금하다 궁금해~!!

조금씩 끓기 시작한다.

아니 끓을수록 더 빛이 좋아지는군!

츄르르릅 ㅎㅎ

입안에 침이 돈다~

요 김치가

정말이지 매력 철철!

이제 먹어볼까??

해물을 다 먹고 난 후~

직원을 부르면, 그때 칼국수를 넣어 주신다!

여기가 김포인가~ 해변인가 ㅋ

잠시 착각할 정도의 멋진 맛이다!

 

역시 해산물을 순삭 하고~!

직원분께~ 면을 넣어 달라고 했다.

육수가 따로 필요 없다!

찐이다 찐이야~ ㅎㅎ

면을 열심히 돌려 돌려~

면은 쫄깃하면서 부들부들 탱탱한 그런 느낌!

후추를 좋아하는 나는~

후추 착착!

이렇게 오늘도~ 배불리 한 끼를 해결했다.

 

김포 석모리 주변에는 음식점이 참 많다!

최근에 참 많이 먹고 다니 긴 했다! ㅎ

조만간

김포 석모리 맛집 추천 TOP 3을 선정해 볼까? ㅎㅎ 한다.

 

이상 딩끝!


박승광 최강 해물 손 칼국수
박승광해물손칼국수 본점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30분
마지막 주문 : 20시 30분
문의 및 예약 : 031-982-8958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4로 211-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