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강화도여행 하루150개 한정판 수제버거_바다뷰도 좋아 버거히어로 미국감성물씬~!

1DingDing 2021. 3. 30. 08:50
반응형

 

버거히어로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여행지

강화도에 가보았습니다.

 

오늘 강화도는

바로 여기!

하루에 150개만 판매한다는

수제버거 맛집! 버거히어로를 가기 위해서입니다.

 

버거히어로

 

1층 도로면 쪽에 주차를 할 수 있지만,

언덕으로 올라가면, 큰 공터인

버거 히어로 주차장이 나옵니다.

저는 도로 쪽 보다는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아니 아니~! 인테리어 감성 무엇!

날씨가 좀 더 좋았으면,

더 멋진 감성이 다가왔을 텐데..

조금 아쉬웠지만,

매장에 들어가기도 전에 신났습니다.

여기는 강화도가 아니야.........

여기는 외국이야. (혼자 주문을 ㅎㅎ)

 

 

저기가 언덕에 올라가면 나오는 버거히어로 전용 주차장입니다.

 

우선, 매장을 들어가기 전에도

조금씩 재미 요소가 숨어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도 먹을 텐데~!

오늘은 비가 와~~ 비가 와~~!!

 

 

드디어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거 이거 인테리어가~!

테마파크 느낌도 살짝 나고~!

활기가 넘치는 버거집이네요~! 

 

강화도에서도 조금 들어간 곳에 있었는데,

오면서 수제버거집 몇 개를 지나쳐 왔습니다.

 

 

9시 오픈이라~!

조금 일찍 서두르자 싶어서~!

저희는 9시 10분쯤 매장에 도착했습니다.

 

한 2팀 정도가 먼저 와서~ 버거를 냠냠

맛나게 먹고 있었어요.

(한 커플은 조양 방직에서 또 마주친 건 비밀 ㅋ)

 

 

이 사진 좀 보세요~!

바다가 보이는 멋진 강화도 뷰~!

여기는 뷰 맛집! 햄버거 맛집!으로 인정!

 

 

사장님의 감각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소품들입니다.

 

햄버거 주문하렴.... >. <

 

 

오픈 시간이라.. 저 안내 문구를 돌려놓지 못했나?

 

하루 150개 한정 판매!

아참! 전화 주문이 계속 들어왔어요;;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오리지널 버거 세트와, 머쉬룸 베이컨 치즈버거 세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오리지널 버거세트 등장이요!

 

 

머쉬룸 버거 세트도 나왔지요~!

 

 

이렇게~ 코카콜라와~! 감자튀김, 그리고 버거!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한참 동안 지금 이 평범함의 행복을 느끼며~!

 

 

주인공인 버거를 사진 찍었습니다.

ㅎㅎㅎ

너 이쁘게 잘 나오고 있어!

걱정 마 ㅎㅎ

내가 잘 찍어줄게~!

츄릅!

 

 

처음엔 칼로 잘라먹다가!~

음~ 단면이 아주 잘 보이는군!

 

저는 버섯을 참 좋아하는데요~

버섯 향기와 치즈 향기가 아주 조화롭게~

코를 자극했습니다.

 

 

어때요? 버거히어로~! ㅎ

맛나 보이죠? ㅎㅎㅎ

 

이렇게 먹다가!

역시 햄버거는 손으로 먹어야! 맛이 두배!

 

 

들고 먹었습니다.!

먹는 시간은 순삭!

언제 배로 들어갔니 ;;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그리고~ 강화도 안심식당이라는 스티커가 부착된

소독 용품이~

테이블마다 한 세트씩 있더라고요~!

 

화장실도 깔끔!

 

만족도가 높았던 강화 버거 히어로였습니다.

 

 

강화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햄버거 어떠세요?

 

보니까 데이트하는 커플도~!

가족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오늘도 일상을 여행처럼!

강화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이상 딩끝!

 


강화 버거히어로
운영시간 : 09:00-16:00
매주 화요일 쉬어요
수제버거 세트 11,900원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714

 

 

덧,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니 버거히어로 방문 전에 전화를 해보세요~

전화번호는 032-937-157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