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투어_서울여행 신도림 뒷골목 맛집 신호닭발 ㅎ 와오 매콤한게 좋다좋다

1DingDing 2021. 5. 12. 13:30
반응형

신호닭발

오늘은 매운맛이 먹고 싶은 날! ㅎ

오랜만에 노빠꾸 클럽(?) 소모임이 있었다!

과천에서 놀다가~ 어린이 대공원까지!

돌아오면서 갑자기 오돌뼈 주먹밥!

 

회원 중 대장님을 조정하는 조력자 동생이 ㅋ

사는 집 근처!

맛집이 있어 그곳으로 향했다!

오호~ 사장님의 젊은 감성이 느껴진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뭔가 활력이 있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우리는 무엇을 주문해야 할 것인가.

 

일단은... 매운맛은 기본으로 하고

(사실 나는 더 매워도 좋지만 ㅎㅎ)

국물 닭발을 세트를 주문해 보기로 한다.

앗! 배달 전용 세트와 매장용 세트 가격과 구성이 다른가??;;

 

매웃음식엔 쿨피스~

쿨피스가 4개가 나왔다~

본래 4인분 세트메뉴 인가보다 ㅎ

그리고 소주 1병도 세트에 있었는데.

우린 오늘 술을 먹지 않는다...

 

앗 저희 술 못해요 라고 하니....

탄산음료로 바꿔주셨다.

(금액차이가 살포시 있지만, 그냥 먹었다)

국물이 아주 달달 매콤 한 느낌이다.

맛도 달면서 아주 맛있게 맵다!

오호호 내가 좋아하는 김말이도 들어있었다.

 

아니 근데; 김말이를 보니 3개였다.

쿨피스는 4개인데 ;; ㅎ

뻐있는 국물 닭발인데,

닭발의 뼈가 바르기 참 귀찮은데;

오잉. 입에서 녹아서 ㅋㅋㅋ

뼈가 후룹! 잘 발라진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오똘뼈~!

요것도 아주 맛있다.

일행들은 조금 맵다고 한다 ㅎ

 

저기 저 오돌뼈에,

날치알 주먹밥 시켜서~

같이 넣어서 비벼 비벼 주면,

밥 두 그릇은 그냥 뚝딱이다.

세트에 포함된,

계란찜과 주먹밥 1개가 나왔다! ㅎ

 

크크크 이제 본격적인 먹부림 시작!

돌돌 말아 돌돌 말아~!

이렇게 주먹밥을 만들어서

국물 닭발과, 오돌뼈랑 함께 맛있게 먹었다.

짠~!

그래 이 맛이야

이건 오돌뼈초밥? ㅎ

국물 닭발에 힘껏 목욕시키고~

이것도 입에 왕~ 넣어준다! ㅎ

신도림역 뒤쪽인데 ㅋ

아주 훌륭한 닭발집이다.

 

검색을 좀 해봤는데,

호미 누나 ㅎ

호미 불닭이었나 보다.

 

나름의 노하우를 쌓아서 신규 브랜드 런칭? ㅎ

다양한 방법으로

밥을 먹고 있다 ㅎㅎ

그래 이것저것 느낌이 다 다르지만,

맛있게 매움 그 기본은 다 같았다.

역시 오늘도

먹는 데는 순삭!

이러고 우린~! 커피를 마시러 갔다. ㅋ

 

오늘 참 많이 먹고,

많이 걸었다!

 

영등포, 신도림 근처 매운 음식점, 찾는다면!

여기! 신호 닭발 강추이다.

 

아차차 밥 하나 추가로 주문했는데,

조용히~~

이건 서비스예요!라고 해주셨다 ㅎ

기분이 좋았다 ㅋ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신호닭발 신도림 본점

매일 11시 - 02시 30분 

국물 닭발 짱!

전화주문, 배달 가능

02-866-2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