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서울여행_마곡에 맛집이 너무너무 많다. 해피치즈스마일 마곡점! 돈까스가 가성비~ 가심비 둘다짱

1DingDing 2021. 5. 16. 16:22
반응형

 

오늘은 먹방 DAY~!

마곡에 사는 대장님! 만나러

노빠꾸 소모임이 있었습니다.

 

점심 먹기 -> 영화 보기 -> 저녁 먹기

먹는 날입니다.

노는 날입니다!

비가 오는 오늘~!

요즘 핫하다는 분식!

해피 치즈 스마일 마곡점입니다.

 

보니까, 본점이 대구에 있더라고요!

대구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 본점이

많은 거 같아요!

 

그럼~ 해치스! 마곡점 먹방 기를 시작합니다.

인테리어가 참 감각적이네요~!

 

점심시간인데,

마곡은 주말이 더 한가하다고 해요.

크크크 덕분에 웨이팅 없이 입장!

 

제가 좋아하는 빵집도 가려고 검색했는데

주말 휴무 ;; 흐극;; 아쉽

저희는 해피당뽁이와 치즈 추가~ 그리고 돈가스 플레이트!

해쉬브라운 그리고 맥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은

항상 두근두근!

 

한편에 무료로 나눔 하는 스티커들이 있는데 ㅋ

사진만 찍고 다시 반납했어요 ㅎㅎ

중국 당면을 튀겨서 올려놨는데,

아니 당면 튀김이 이런 맛이라니

쫄깃하고 바삭하네요!

 

매운 강도는 보통으로 시켰는데,

매운맛이 불닭보다 맴다고 하셔서,

보통도 맵다고 하셔서... 그런데

다음엔 매운맛으로 주문하겠습니다.

정말 돈까스 플레이트가 최고인 거 같아요!

가성비고 좋고,

맛도 좋고!

훌륭했습니다.

어쩜 분식이 이렇게 고급스러울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다 좋네요 ㅋ

(너무 좋다고만 하나??)

이쁘게 담기지는 않지만,

ㅋㅋ 달달 하며 매콤하게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해쉬브라운도 등장! ㅋ

위에 케첩을 HCS로 뿌려주시네요~

네네 해피 치즈 스마일~!

어쩜 단어들이 다 기분 좋은 단어의 조합이네요.

안심과 등심 그리고 치즈 튀김 이름이 치즈 튀김이 맞나? ㅎ

이거 이거! 바로 이거요!

전 이거 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치즈는 사랑이니까요!

보기는 조금흉~ 하지만,

이렇게 먹는 건 순식간에!! 후딱!

자자~ 영화를 기다리는 시간이

2시간이 남았네요 ㅋ

이제 카페로 가볼까요? ㅋㅋㅋㅋㅋ

 

카페도 참 디자인이 심플했는데...

해피치즈스마일 마곡점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딩끝!

해피 치즈 스마일 마곡점 / 분식이 좋다면 강추! 돈가스를 사랑한다면 꼭 가봐요~

해피 치즈 스마일 마곡점

02-6949-1587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 중앙 6으로 41 사이언 스타 103호

매일 11:30 - 21:30

떡볶이 6천

스마일 떡볶이 9천

돈까스플레이트 1만 3천

마곡점 주차 가능~ 1시간 인증해주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