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여행_ 당일판매량만 판매 하는 김포 물회 맛집! 죽변물회막회!

1DingDing 2021. 5. 18. 23:20
반응형

김포 북변동 죽변 물회 막회는

일요일은 쉽니다!

지난번 물회가 먹고 싶어

검색하던 중~!

북변동에 있는 죽변 물회 막회 집을 알게 되었다!

 

냉금 달려갔지만,

일요일은 쉼!

그리고~ 오늘 다시 찾아갔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는 불편함이 없었다.

 

오늘 점심으로 물회!

살짝 비가 왔는데... 이제 비가 그치고~

해도 살짝 올라온다.

김포 북변동은,

재개발을 하는지 조금 뒤숭숭한

느낌이지만,

또 시골 느낌의 분위기도 있다.

 

요즘과 과거가 공존하는 그런 동내 같다.

부부가 사장님이신데~

사이가 참 좋아 보였다.

 

정성의 맛~!

이제 ㅋ 시작해본다.

우리는 물회 2개를 시켰다!

다음에는 회덮밥도 먹어보고 싶네~! ㅎ

짠~! 

이렇게 새콤하고 신선한 물회가 나왔다!

또 침이 사르르 사르르~!

 

이렇게~! 물회를 먹다가~!

국수를 말아먹으면 된다!

 

아참 주문할 때 국수로 할지, 밥으로 할지 물어보는데!

물회엔 난 국수파! ㅎ

국수의 양도 참 많다!

엄청 배부르게 나왔다!! ㅎㅎㅎ

아주 아주 시원하면서~!

탱글 하면서 ㅠ

또 먹고 싶네!

 

또또또~

전!

부추와 오징어가 들어간 전!

요거요거~! 

오징어가 들어있는데...

참 맛이 좋았다!

 

오늘도 역시 먹는 데는 순식간!

 

한 곳에서 10년 넘게 운영하는 물회 맛집!

정감 있는 사장님 부부의 모습에

따뜻함도 함께 먹고 왔다!

 

2층에는 단체 테이블도 있다던데~!

올라가 보지는 않았다.

 

요즘 식당처럼 세련되고~!

크고 깔끔하지는 않지만,

 

여기는 김포지만,

속초쯔음 여행 간 기분이었다!


 

031-981-8484

매일 11시 - 21시 

(당일 발주 판매라, 오후엔 전화 필수)

매주 일요일은 쉼

경기 김포시 북변중로 65번 길 3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