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조용하고 깔끔했던 영등포타임스퀘어 카페 청청_빨미까레 포장 선물로 좋겠다!

1DingDing 2021. 3. 11. 16:36
반응형

카페 청청

오늘은 오랜만에 영등포에 약속이 있었다!

고마워~ 약속을 만들어 줘서!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언제나 사람이 많다.

오늘도 그렇네...

 

어느 순간 사람이 많으면 돌아가게 되던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커피 한잔하고 싶었다.

 

기억을 더듬어서~!

조금 한적해 보이는 지하에 갔다~

 

오호~ 그러다 이마트 고객센터 앞쪽에서

발걸음이 멈춰졌다

귀여운 매장이 있었네.

이름하여 청청!

뭔가 색감이 내가 좋아하는 느낌이다.

크로플과 빨미까레~

페스츄리 계열의 디저트 카페인가 보다

이름도 귀엽네 청청!

요즘 바삭하고 달달한 빨미까레에 빠져있는데.

포장도 참 귀엽길래~

여기서 기다리자!

하고 들어갔다.

빨미까레는 3가지 종류로~!

하나를 사면, 저렇게 멋진 박스에 포장을 해준다.

의자와 테이블도 음..

어린 조카가 좋아할 거 같은 느낌~!

만화영화 속 같기도 하네~

오늘 다른 데는 사람이 많았는데~!

여기는 한가했다.

아무래도 위치가 좀 구석이라 그런가 보다.

청청크로플 타임스퀘어~! 

본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날 이끌었지만,

시그니처 메뉴를 마셔보기로

마음이 변심했다 ㅎㅎㅎ

 

내가 주문한 건

달달한 콜드 폼 돌체 라테~! 와 녹차 빨미까레~!

진동밸을 받고 잠시 기다려주고~!

 

오홍~ 이렇게 나왔다!

녹차 오렌지 빨미까레~! 

안녕 반가워!

청청의 컵도 깔끔 스타일~!

큰 영문 로고가 마음에 든다.

색감 배열도 좋고~!

디저트 카페니까~!

음료가 맛있고~ 디저트가 맛나야지~!

요즘 폼이 올라가 있는 커피류 많은데~

어허~~ 폼이 부들부들 달달하고~

맛이 있었다! 햅격!

빨미까레는 제빵사 동생과 함께!

집에서 먹어봐야지!~ ㅎㅎ

이렇게 기다리다가~ 시간이 훅~

약속시간이 되었다!

 

그런데... 빨미까레는

밀가루(?)가 좀 덜 익은 풋풋한 느낌이 있었다.

그래서 맛있다!!라는 생각은 안 들고

덜 익었나... 싶었고

초콜릿은 맛있었다!

 

다음에 타임스퀘어 갈 일 있으면 한 번 더

들려봐야겠다~!

 

이상~

타임스퀘어, 영등포 조용하지만 감각 있는

카페를 원한다면! 청청을 들려봅시다~! 

(저 날만 한가했을 수도)

 

딩끝!

Chung Chung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오전 10시30분 - 22시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