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가성비도 좋고 주차도 편한 한촌 설렁탕 부천본점! 파를 가득넣고 얌얌

1DingDing 2021. 3. 5. 08:36
반응형

부천 한촌설렁탕

얼마 전부터

설렁탕 노래를 불렀었다!

 

비도 오고 날도 춥고~!

파가 많이 들어간 설렁탕이 왜 이리 먹고 싶던지...

 

그런데 ㅎ

그렇게 시간은 흐르다가!

 

친구와 설렁탕을 먹기로 했다!

(야호!)


그러고 보니 부천에는 요식업의 본점이 은근히 많은 것 같다!

그냥 기쁘고 기분이 좋은 일이다.

 

한촌 설렁탕은 지나 만 가봤지,

직접 들어가 먹어보기는 처음이다.

 

큰길 옆에 있어서 매장을 가기도 쉽고~!

또 주차장 또한 넉넉하다.

 

부천 주차 가능한 설렁탕집! 고깃집 찾는다면 한촌으로 고고싱

1층은 가벼운 한촌설렁탕

2층은 한촌 갈비

3층은 숯불화로 갈비 

우리는 가벼운 점심을 하기로 했으니

1층 한촌 설렁탕으로 들어갔다.

시국이 시국이라,

방명록도 작성하고,

온도 체크도 한 후 입장하였다.

 

아니, 설렁탕 포장이 매일 100개 한정

3,900원이라니!

가격 참 착하다!

 

그런데 포장 고객과 주문 고객이 엄청

많아 보였다.

 

100개는 순식간에 나가겠지??

매장은 이렇게 넓고 넓어서~!

사람들이 거리두기를 하며 잘 앉아 식사를 한다.

 

점심시간인데... 매장 식사보다

포장과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왔다~!

 

요즘 라디더 수익이 어마어마하다던데..

시기에 따라 돈 버는 사람들은 ~! 돈을 벌고~! ^^

매장의 모습으로만 보면, 고급스러움이 가득한데,

한촌설렁탕의 가격은 8,000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비싸다는 인식이 없는...

이렇게~ 국밥처럼

모든 게 말아서 나온다!

물론 말아먹으려 해서 문제가 되지 않았다!

 

크크크크 그냥 설렁탕 그 자체로는 밍밍해 보인다!

 

파를 넣어야지~!!

 

내가 좋아하는 파가~ 옆에 가득 있었다!

갈비 만두소 도 주문하여 함께 나와주고요~!

갈비만두는 요즘 많이 먹어봐서~!

그냥 평범한 느낌이 강했다.

 

나쁘지 않은 평범함...

이렇게 설렁탕을 맛있게 먹으려면,

파를 가득! 넣어줘야 맛있지요~!

 

어디 한번 먹어볼까??

 

캬~! 정말 존맛탱 맛집이다 ㅎㅎ

먹고 싶다 먹고싶다 설렁탕~

이라고 생각한 요즘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깔끔하게 한 그릇 뚝딱 하고 나온 기억이!

설렁탕 안에 있는 소면도~

적당히 탱글 하니 맛있고요~!

갈비만두도~! ㅎ 

달콤함과 고소함을 가득 담고 있었고요~!

무엇보다 설렁탕은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어야!

그 궁합이 최고지요~!

 

이렇게 한촌 설렁탕 부천 본점에서,

비 오는 날 속 든든하게~ 챙겨 한 끼 를 해결했습니다.

 

우리는 젊으니들~~ 

친구와 엔빵 하려 했는데..

친구가 밥을 샀어요~ 와오!

고마버요 웅 옹~~!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한적한 동네 카페 고제 커피로스터스로 이동했어요.

추자가 조금 불편한 주택가지만, 그래도 내가 먹어본 커피 중

여기가 쵝오!

2020/08/20 - [여행을 떠나요] - 카페투어_부천심곡동 조용한 동네향기와 맛좋은 커피가 만난 카페 고재커피로스터스

 

카페투어_부천심곡동 조용한 동네향기와 맛좋은 커피가 만난 카페 고재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천심곡동에 있는 조용한 동네의 로스터리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요즘 저의 띵! 장소 입니다. 걷다가 발견한, 멋진 카페 그런데 그 카페의 커피가 너무 맛나는

1dingding.tistory.com


한촌 설렁탕 부천본점
매일 07:00 - 23:00
단체 식사 가능, 주차장 넓음
중동역 1번 출구 약 500m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