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부천신중동 주차장넓고 4시간주차가능 카페리즈 , 공부하기도 좋네

1DingDing 2021. 3. 1. 09:46
반응형

 

카페리즈

 

부천에 엄청 높은 건물~!

리첸시아

 

 

예전에 부천에 이렇게 높은 건물이 들어서는 걸 보고

신기해만 했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거 같다.

 

추억 이야기는 추억으로 남기고~!

 

부천 신중동역 근처! 주차가 쉽고 편하고 넓은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를 추천해 봅니다.

 

저는 혼자 책 보고 노트북 하며 시간을 보내려고 들어갔는데

주차가 4시간 무료로 제공되었다.

1잔을 시키고 2개의 주차권을 요청하는 분들도 있는지...

1잔에 4시간 이라는 문구를 본 거 같기도 하다.

 

 

지하 추자창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고고~!

오늘은 날씨가 막 좋지는 않았고

조금 흐릿한 느낌이다.

 

 

입구에 가격표가 바로 있는 거 보니....

조금 특이하다 생각을 했다.

 

 

역시 내돈내산 카페 투어 임으로~!

그런데 뭔가 출출한 느낌도 들어서

머핀 하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를 시켰다.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들이 참 많고,

또 최근에는 그런 카페를 많이 가봐서 그런지

머핀은.... 신선한 느낌보다

불량식품 느낌이 들긴 했다.

 

그런데~!! 그런 맛도 가끔 먹으면 맛있는 법!

아주 그냥 순삭 했다고 한다.

 

 

화이트와 골드 ~!

인테리어 고급 조합! ㅎㅎ

 

주말에 두 분이 근무하시던데~!

가끔 밀려오는 손님들을 잘 소화하시는 모습이 보인다.

 

 

코시국이라 역시 QR체크와~

손목에 온도도 직접 확인!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지만,

공부할 수 있는 바 테이블 같은 곳은 나만 앉아 있었다.

 

 

빨간색 슬리브가 참 마음에 드네!

쨍한 느낌 ㅎ

 

 

정부 방역지침 안내 코팅지도 있다.

다른 카페에서도 본거 같은데.....

 

이제 백신도 접종이 시작되었고~!

조금만 더 참으면

평범했던 2년 전으로 돌아가겠지??

 

 

안녕 머핀!

아.. 나는 머핀을 돌려 먹는 거 (데워)

안 좋아하는데 주문할 때 깜빡했다 ㅎㅎ

 

그래도 아까 말했지만,

맛있게 순삭 했음

 

 

순삭의 결과 ㅋㅋㅋㅋ

 

 

카페 앞쪽에는 높은 건물들도 있지만

공원이 있어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는다.

 

브루잉 커피도 판매하고,

원두 납품하는 회사도 함께 하는 거 같았어.

 

1인 1 음료 주문을 하면,

잔 반납 후 아메리카노 1회 리필 (1천 원) 가능

오호~

정말 공부하거나 책 읽거나 하기에 좋은 공간인듯했다.

 

다음에 평일에 잔잔히 느끼고 싶을 때 다시 와야지~!

 

이상딩끝!

 

 

카페 리즈
부천 신중동 근처 카페
주차 4시간 무료
1회 1천원에 아메리카노 리필
매일 10:00 -23:00 
4-10월 10:30 - 23:00
032-652-55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