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인덕원비빔국수 김포점~! 매콤시원한 비빔국수가 짱이즤~

1DingDing 2021. 2. 27. 15: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뭐먹지 고민하다, 동네 형님과 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배우 한고은씨가 먹는게 TV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인덕원비빔국수~!!

저는 본래 이런 국물에 자작한 비빔국수를 좋아하여~
알고 있었는데~!! ㅎㅎ 티비에서 보며 반가웠던 기억이!

주차장이 넓어서 차로 이동할때 좋을것 같았습니다.
김포에서 매우 유명한 한성치킨 바로 옆에 있네요~!

이용시간 확인해 주시고요~^^
저는 11시30분쯤 들어갔습니다.

아차차 인덕원 비빔국수 방문시
이용(?)주문하는 법은

1. 테이블에 번호가 있는데~
테이블 번호를 기억한다.

2.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고~ 테이블 번호를 이야기 한다.

3. 밴댕이 육수를 셀프 코너에서 가지고와 ㅎㅎ
국수가 나오기전 육수를 맛보며 기다린다.!

참 쉽지요이잉~

인덕원 국수는 역시 비빔이 쵝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느낌!
실제로 먹어도 존맛탱~ JMT국수!!

선배는 동치미 국수 주문~!!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다며 ~~ 시원~~~ 하게
들이키시더라고요 ㅎ

매장도 넓어서 좋네요~^^
한쪽 벽에는 추억의 잡지가 DP되어 있네요 ㅎ
사실 나는 몰라요 ㅎㅎ
그냥 추억이겠지~ 추억일거야.. ㅎ

오늘은 먹지 않았지만
삶은계랸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쥬??

한쪽면에 셀프코너가 있어요~
필요한것은 여기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나눠먹을 작은 접시와~ 가위 등등!

소면이 땡길때도 있고 굵은 면이 생각날때도 있는데...
인덕원비빔국수는 중면에서 굵은면 느낌~!

이렇게 오늘도
나의 입과 배가 즐겁게 한끼 해결했네요~!

매콤한 국수가 생각난다면!
바로 바로 고고싱~ 어떨런지 ㅎㅎ

멀리서 오셨다는 분은 포장도 해가시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