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인천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_들깨가 고소고소해

1DingDing 2021. 2. 19. 08:33
반응형

경복궁 들깨 삼계탕

인천 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
들깨 삼계탕 14,000원
(인삼주 서비스~!)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중간거리의 송도로 약속을 잡고!

 

날이 너무 춥고;

우리가 이제 20대가 아닌지라 ㅎㅎㅎ

삼계탕을 먹자고 했지요~


묽은 느낌의 들깨 삼계탕을 좋아하는터라

경복궁 삼계탕으로 고고!

 

주차장 이용도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 주차장 상가동~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오피스동과 입구가 같은데~! 나눠질 때 잘 들어가시길~ㅎ

 

지하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역시 앞에서 온도를 체크하고,

QR 방명록도 남겼습니다.

매장이 참 컸는데;;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복날이나, 여름에는 대기가 많을듯합니다.

(저희가 간 날은 평일, 1시쯤 대기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거리를 많이 두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단일!

들깨 삼계탕!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경복궁 삼계탕은 체인점인지,

검색해보니 다른 곳도 나오네요~!

아삭아삭 신선한 오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글들을 보니,

가격을 조금씩 올렸다고 하던데.... ㅎ

 

요즘 오이도 사실 비싸고;

여러 가지 상황들이 저는 이해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쟌~!

이런 묽은 삼계탕입니다.

보글보글 부글부글~

음.... ㅎㅎ 너무 볼품없이 먹었나요?

맛있고 배가 고파 ㅎㅎ 허겁지겁 먹은 기억이 나네요.

 

닭은 부드러우며,

국물은 걸쭉하면 고소한 그런 맛!

너무 좋아요~!

이렇게 부글부글 보글보글

하~~ 허겁지겁 먹어서

너무 빨리 ㅎㅎㅎ 먹어버렸네요~!

곳곳에 의자가 여유롭죠?

그런데 사람이 많을 때는 20분-30분 정도까지 웨이팅이 있나 봅니다.

송도 경복궁 삼계탕은 주차가 2시간 무료!

웨이팅 안내문 ㅎ

입구에 번호표 뽑는 게 있습니다.

든든하게 밥을 먹고,

공원 한 바퀴 돌았는데~

그때까지 주차는 무료!

 

그런데 너무 추워서 ㅎㅎㅎ

코가 빨게 졌습니다.

 

오늘도 든든한 한 끼!

인천 송도에서 맛있는 삼계탕을 먹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상 딩끝!

경복궁 삼계탕 송도
032-832-9949
삼계탕 : 14,000원
매일 10:30-21:30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