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매운맛이 생각날때 송내 호미불닭발_맛조절가능

1DingDing 2021. 2. 20. 18:44
반응형

 

송내역 호미불닭발

대학시절 집 근처 아주 매운~!

오돌뼈 주먹밥을 먹고 싶을 때 갔던

호미 불닭발!

 

사실 예전에는 매운맛 순한 맛 선택 없이

무조건 매웠다ㅎㅎㅎ

 

나는 매운맛을 좋아하여,

즐겁고 행복하게 먹었지만

 

사실 조금 덜 매우면 더 자주 먹겠지 했었는데...

 

고객의 원함과

시대의 변화로 ㅎ

언제부터인가 호미 불닭발도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졌다.


오랜만에 그 추억 느끼자며,

친구들끼리 송내역 오돌뼈거리를 갔다.

 

송내 북부역에 주택가 쪽에 자리 잡은 오돌뼈거리

예전에는 더 많은 업체들이 있었는데..

 

원조격은 호미 불닭발!

사실 내가 좋아하는 집은 호미와 또 한 곳이 있었는데...

주인분이 바뀌어서

예전 그 느낌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요즘은 호미불닭발 에서 매운맛을 즐긴다!

저기 거리 중

가장 많은 간판이 바로 호미 불닭발 일 것이다.

 

우선 본점으로 고고싱~! 

 

주문은 매번 하던 데로..

 

무뼈 세트 1 + 주먹밥 1 

이렇게 주문을 한다.

 

학창 시절에는 오돌뼈 1 + 주먹밥 2 

이렇게 먹었는데 ㅎ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생각된다.

김가루가 가득한 밥에~!

오돌뼈를 반절 나누어 ~

열심히 비벼준다.

 

그리고 남은 반은 추가한 주먹밥에 넣고

같이 비벼 비벼~! 

캬~! 입에서 침이 고이고 있네요.

이렇게 작성하는 지금도 매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맛은 매운데 분명 매운데

머리 끝에 살짝 땀이 나면서 ㅎㅎ

자꾸자꾸 당기는 그런 맛..입니다.

저는 보통 왼손에 장갑을 끼고~

저렇게 밥을 동글동글 만 다음

김과 함께 먹습니다! ㅎ

 

이렇게 매움이 올라올 때~!

 

계란찜! 을 살짝 먹으면

그건 참 찰떡궁합!!

 

집에서 하는 계란찜은 저렇게 부들부들하지 않던데..

 

어떻게 만드시는 건지..ㅎ

 

이건! 무뼈 닭발!

뼈를 발라 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ㅎㅎ

보통 무뼈를 시킵니다!

 

무뼈라서 뼈가 완전 없는 건 아니니

그래도 조심조심 드시길 추천드려요~!

 

가끔~~~ 뼈가 있더라고요.

 

방심하고 드시다가는 아픔이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해서 먹기!

으아~~~ 이런 밥!! 이렇게 먹는 밥!

너무 좋아~!! 

이렇게~! 내돈내산

부천 매운맛의 정석!

송내 호미 불닭발 방문기입니다!

 

앗! 나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라고 한다면,

일행 중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

다소 못 먹는 사람이 있다면..

 

오똘뼈는 덜 매운맛

닭발은 매운맛 

이렇게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하~! 매장 앞쪽에 저렇게 주차도 가능하지만,

저는 그냥 그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편입니다.

 

모두 즐거운 식사되시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호미불닭발 메뉴

지금 메뉴판을 보니 알밥도 있었네요 ;;

정말 자주자주 가는데... 매번 먹는 것만 먹으니

저런 게 안보였네요 ㅎ

 

다음에는 추가하는 밥은 알밥으로 해야겠어요!

 

이상 딩끝!

호미불닭발 본점
14:00 - 04:00 (일요일은 03시 마감)
032-325-4267
경기 부천시 부일로 237번길 14
송내역 3번출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