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송도 핫한 신상카페 코르네트노츠 에서 크로플얌얌~

1DingDing 2021. 2. 22. 19:19
반응형

코르네트노츠 크로플

얼마 전 정말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났다~!

 

둘이서 중간 즈음 거리에서 만난 건데,

마침 또 동기중 한 명이 송도에 살고 있어서~

이렇게 급! 모임을 하게 되었다.

 

송도 친구가 소개해준 신상 카페!

코르네트노츠!

 

인스타에서 핑크 대문을 본터라~

아 핫하긴 하구나 싶었다.


멋진 미남 미녀 분들은

저기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위치는 송토 커넬워크에 있는데.

커넬워크는 참 뭔가 아쉬운 거리 같아요.

이렇게 핑크문을 열고 들어가면,

참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좁지 않고

넓고, 크다고 느껴졌어요.

뭔가 감각이 넘치는 디자인입니다.

 

요즘은 카페의 커피도 커피지만,

이런 느낌적인 공간 연출로 사랑을 받기도 하잖아요.

비싸 보이면서도,

고급진 느낌

 

다른 한쪽은 천고가 높아서 개방감도 넓게~! ㅎ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중간에 저런 난로도 있더라고요. ㅎ 

 

생각보다 사람이 더 많아서 놀랬습니다.

 

다른 곳은 한산 한데,

여기 카페는 사람이 많았다.....

한쪽 면에는 이렇게~! 

플랜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어요.

많구나 많아~

좋은 자리 앉고 싶었는데... ㅎ

바 테이블에 앉다가..

커피가 나오기 전에 옆에 자리가 생겨서~

그리로 이동했습니다.

메뉴는~!

코르네트 노츠의 커피 메뉴 가격이에요~!

가격이 저럼 한 지, 가격이 좀 있는지 위에 금액만 보면

음.. 적당한데?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크로플이 유명한 카페답게~!

이렇게 먹음직 이쁜 크로플들이 있네요.

 

저기에 테코를 아름답게(?) 해주더라고요!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습니다!

맛이맛있!

커피도 맛이 있고,

크로플도 맛이 있었어요.

 

순식간에 뚝딱 먹었죠 ㅎ

보기 좋은 크로플이 먹기도 좋다!

사람이 많은 곳엔 다 이유가 있네요.

요즘 환경을 많이 생각하는데..

아직 여기는 그런 운영정책은 아닌가 봐요.

그냥 버려지는 종이컵ㅠㅠ

음료를 한 세 모금 정도 마셨는데..

헉!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친구는 한잔 더 주문했습니다.

저는 아침에 벌써 2잔을 마신 터라...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일부 금액 추가로 리필을 해주거나 그런 건 없고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그렇게 보니 커피 가격이 비싼 편인 거가 되어 버리더라고요.

 

겉과 속이 다른 현실입니다.

그래도 멋진 시설투자와~!

사업에 대한 여러 가지 기준으로 나온 결과물에~!

응원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역시 송도는 공원 산책이죠!

지난번 ㅎ

참 가성비 좋다고 느낀 삼계탕을 먹고

2021/02/19 - [여행을 떠나요] - 여행일기_인천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_들깨가 고소고소해

 

여행일기_인천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_들깨가 고소고소해

인천 송도 삼계탕 맛집! 경복궁 삼계탕 들깨 삼계탕 14,000원 (인삼주 서비스~!)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중간거리의 송도로 약속을 잡고! 날이 너무 춥고; 우리가 이제 20대가 아

1dingding.tistory.com

공원을 돌고~

카페를 갔는데!

 

코스가 참 완벽했습니다.

이상 딩끝!

송도 신상 카페
코르네트노츠 크로플&브런치
매일 09:00 - 20:00 
032-831-0908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49 커넬워크 봄동 102
무료주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