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전국5대치킨맛집 김포 한성치킨 후라이드가 쵝오_주말전화주문 대기가 1시간

1DingDing 2021. 2. 28. 12:26
반응형

김포한성치킨

치킨은 사랑입니다!
한성 치킨은  87년 생이네요 ㅎ

☆ 김포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한성치킨,

한성 치킨은 김포 주민들의 자랑으로 느껴졌습니다.

 

"너 한성치킨 먹어봤냐?"

아니요;

로 시작되어 근처에서 가까운 한성치킨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한성치킨 주차장은 적당히 있습니다.

넓다고 하기엔 조금 그렇지만,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한성치킨은 배달을 하지 않더라고요,

전화 주분은 가능하네요. 

요즘 코시국이라~ 매우 익숙하죠.

저는 홀에서 먹고갈거라~!

QR방명록을 남기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토요일 오후 3-4시쯤~!

사람이 많네요.

의자에 앉으신 분들은 대부분 포장 고객~!

 

저희는 홀에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45분 후에 치킨이 나온다고 하네요.

홀에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오랜만에 가요 프로그램도 보고 ㅎ

우선 이야기하며 기다렸습니다.

오호~ 이런 샐러드~!

옛 추억이 가득합니다.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집과 느낌이 다르네요.

 

규모는 대형인데~!

동내 추억의 치킨집 느낌을 받고, 치킨이 나오기 기다렸습니다.

오홍~ 정말 45분쯤 기다렸나 ;;;

이렇게 바삭해 보이는 치킨이 나왔습니다.

오호~! 치킨 냄새가 향긋한 건 무엇~!

치느님 안녕하세요~! 

치킨 한 조각을 살포시 들고~

먹어봤습니다.

 

바삭하네요.

살짝 양념의 (간)이 된 느낌도 나고요~!

 

먹자마자! 튀김옷이 오호 얇네~!

아마도 닭의 껍질을 모두 발라 손질했나?? ㅎ

라는 나만의 생각을 하며

그러니 더 깔끔하고 바삭하는구나~~ 

(아닐 수 있습니다ㅋ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한성치킨

역시 먹는 건 한순간, 순식간이네요!

 

얼마 전에 TV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사실 TV에는 자주 나오는 거 같기도 하고요~!

 

이동하며 석모리 큰길에 중간 치킨집이 있는 것을 봤는데.

여기 이 자리에 치킨~??

근데 항상 앞에는 차가 많아 보였는데.

오늘 드디어 그 맛을 저도 느끼고 가네요~!

 

한성 치킨을 이용해 본 결과,

꿀팁이라고 할 건 사실 없지만....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후라이드를 먹어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고민된다면,

고민 말고 반반 치킨으로 고고싱!

 

한성치킨은 배달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전화 준문하고 받으러 가야 합니다.

 

한성치킨 주문번호는 031-987-2744

매장에서 지켜보니까요 ㅎㅎ

대형 화면에 전화주문을 하나하나 적고 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전화는 끊임없이 들어오고 ;;

전화기가 2대 같은데... 

이게 전화를 많이 많이 받아도.. 하루에 소화 가능한 수량이 있으니 ;;

 

치킨도 숙성을 하나 봐요~!

숙성의 기간이 3-4일 필요해서 하루 소화 물량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길만 걸어온 한성 치킨~!

그게 무엇이든 그 정성과 감동에

치킨 맛이 더 해졌습니다.

 

인상이 참 선해 보이셨는데,

지금처럼 계속 선항 영향력을 보여주시길 바라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상 딩끝!

 

김포 한성치킨
운영시간 : 13:00 -22:00 홀 주문 마감 20:30
치킨 소진 시 운영 종료
월요일 휴무
후라이드 치킨 15,000원
양념치킨 16,000원
반반치킨 16,000원
생활의 달인 치킨 467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