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부천심곡동 조용한 동네향기와 맛좋은 커피가 있는 카페 고재커피로스터스

1DingDing 2020. 8. 20.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천 심곡동에 있는

조용한 동네의 로스터리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요즘 저의 띵! 장소 입니다.

 

걷다가 발견한, 멋진 카페

그런데 그 카페의 커피가

너무 맛나는것!

 

캬~ 이게 행복입니다.


일본의 한적한 마을 거리의

카페 같기도 하고,

 

나무의 느낌이

무언가 따듯하고 정감 있습니다.

안쪽으로는 빛도 참 잘 들어오네요,

이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는 큰 규모는 아닙니다,

그러나 알차게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요~!

저는 우선 공간을 둘러보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음.. 사실

한두 번 가본건 아니기에,

혼자 갔지만,

여러 가지 음료가 보일 거예요!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우선 아메리카노의 원두를

두 가지 타입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부천의 어느 카페보다

신선한 느낌임에는 분명합니다.

 

산미 있는 원두 역시

우아 너무 신선하잖아~

라는 느낌을 받고

 

고소하고 중후한 커피도,

신선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3천 원 때라니...

그리고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이라니!

 

이런 퀄리티에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동네만의 매력!

그리고 부천역 보다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이득~! 좋네요ㅎ)

전문가 느낌의 사장님,

 

제가 몇 번 봤는데

음료를 만들 때,

한잔 한잔 모두

저울을 사용하시더라고요.

 

분명 그냥 하실 법도 한데,,

우선 3번 갔을 때 모두

저울을 사용하셨습니다.

정성이 가능하고

신중한 느낌이었어요

벽에는 이런 그림이~!

직접 그리 신건가??

아아를 처음 마셔보고, 

다음엔 시그니처 음료를 마셔봐야지~!

그다음 이렇게

시그니처를 시켜봅니다.

고재 크림 커피 (맞나?;; 기억이 가물)

크림 위에,

비스킷 가루~

왜 그거 있잖아요

믹스커피 뜨거운 거에

찍어 먹으면 참 맛난 그 쿠키~!^^

처음 해본 테이크아웃

슬리브가 매력적이네요.

다른 날 해본 테이크아웃

오늘은 다른 걸로 주셨네요~!

다음에는 저기

디저트도 함께 해야겠어요.

로스팅할 때 있으면,

커피 볶은 향이 감성의

분위기를 더 높여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커피 향이 가득한

동네 거리~!

부천역에서 도보로 조금 걸어가야 하고,

주차도 할 수는 없지만,

골목길 근처에 잠시 주차하시거나,

아니면 공영주차장에 두고

잠시 걸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에 대한 사랑

자부심이 느껴졌던,

요즘 제가 빠져있는 공간

고재 커피 로스터스였습니다.

 

이상 딩끝!

오늘도 감사합니다~!


▷ 고재커피로스터스

▷ 운영시간 12시 - 21시

매주 화요일 쉼

▷ https://instagram.com/kojecoffee

▷ 위치 :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182번길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