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투어_부천 간장게장 맛집의 대명사 봉순게장 밥 두그릇 뚝딱 먹고온 후기

1DingDing 2020. 8. 21.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저는 게장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비리지도않고 딱! 고소하고 달콤하고,

야들야들했던 그곳!


부천의 봉순게장 소개 입니다!


양념게장도 좋았고, 간장새우도 있었는데

게장에 살짝 밀려난 느낌? 

그래도 탱글탱글새우도 맛났습니다.


친구가 정말 맛나는 게장을

발견했다며,

먹어보고 또 가자했던 그곳

부천 봉순게장입니다.


주차공간은 넓어요~

저는 평일에 갔지만

주말엔 넓은게 맞나? 잠시 생각해 봅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식사를 즐기고 계시네요.

윽, 메뉴판을 왜 포장만 찍은거니;

제가 먹느라고

정신이 팔렸나 봅니다.

보통 봉순정식을 많이 먹습니다.

1인 19,000원

미역국, 간장게장, 양념게장, 그리고 간장새우장 까지~

으하하하 맛나요!

봉숭게장 하우고개점과,

인천 구월점도 있다고 하네요~

본점은 부천이라는거~

이렇게 봉순게장 더 맛있게 먹는법을

읽고

따라해 봤습니다.

저기에 양파도

너무 달콤하고 아삭하고

좋았어요.

저희는 반숙 계란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양념과 반숙계란을

슥슥 비벼비벼 먹으면 ㅎ


어떤맛인지

상상이 가시죠?


바로 그맛입니다 ㅎ

이렇게 속살을 쭈욱

발라서~

김과 함께 먹어도 맛나요

날치알을 넣고

비벼비벼~

(음.. 무슨맛인지)

설명 안해도

네네 그맛입니다 ㅎㅎ

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살찍 뒤로 밀린

새우도 먹어봅니다.

탱글탱글 좋았어요.

양념게장도

구경하고 가겠습니다

으아 이거 더 군침이 도네요

이렇게 저희는

깨끗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주변에 카페들도 참 많아요,

식사하시고

커피한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식사시간 보내세요!


이상입니다. 딩끝!  


▷ 봉순게장 부천점

▷ 봉순정식 19,000원 

▷ 경기 부천시 역곡로 284번길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