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제주도 신화월드 워터파크! 남자 둘이 다녀온 후기!

1DingDing 2020. 8. 1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신화월드 워터파크

다녀온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신화월드 워터파크 무료입장권이생겨,

고등학교때부터

친구인, 웅옹과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1. 가볍게 쉬기 좋았다.

2. 가족단위로 간다면 추천한다.

3. 연령대가 있는 성인(커플,친구끼리)라면

차라리 신화월드인피니트풀 수영장을

추천한다!(스카이풀)

* 가보지는 않았지만 블로그상으로

그쪽이 더 좋을것 같았다.

(안전요원이 많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그런데,,,

친구와 나는

3시간 정도 신나게

놀았다고 한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시설은 너무나 깨끗하고

괘적했다!


아참,

수건은 따로 챙겨가야한다.

개인위생이 중요한 요즘~

수건은 따로 챙겨가기로~


옷을 탈수 해주는

탈수기도 잠시 없었다.

(코로나로 인해, 탈수기 역시 위생상 후퇴~!)


그런데,

옷을 잘 담아올수 있는

비닐(조금큰?)은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오호홍비닐~

아니 이사진 무엇!

합성같은데,

합성이 아닙니다.


태풍이 온다고 했으나,

날씨가 딱!

좋았다!


아니 너무 적당하고 좋았다

신화월드 워터파크의 기구

자이언트 더블리프 를 타러갔다.

바로 이친구!

최대 4명까지 함께 할수 있고,

2명도 탈수 있다!

바로 이것인데,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다;; ㅎ

너무 무섭지도~

그렇다고 너무 시시하지도~


놀이기구 쫄보인 나에겐

딱이었다! ㅎ


아참! 신화월드 워터파크에는

크게 위험하거나,

엄청~~ 무섭거나,

하는 어트랙션은 없는것으로 보였다.


초등학생들도 모두,

즐겁게 즐길수 있는 정도~!

125cm 이상이면,


줄을 서있는데 ㅠ

2cm 정도가 모자라는

초등학생친구는

아쉬워 하며 다른곳으로 갔다.

구명조끼가,

뽀드득~ 너무 깨끗하고

새련되 보였다.


나도 몸짱이면

저런거 안걸치는데;;

실내 실외 모두 깨끗~


아참!

안전요원들이

곳곳에 많이 보였다.


심지어 물로 마사지하는곳

(목욕탕에 있는 그런..)

그곳에도 안전요원이 비치되어 있었다.


평수와 규모는 수도권 다른곳에 비해

작은 편이지만

내 눈에 보이는 안전요원은

다른곳에 비해 더 많아 보였다.


그래서! 어린이들, 아이들과 함께가기

너무 좋은 곳!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파도풀에서 신나게~

파도도 느끼고~

튜브를 타면서~

물의 흐름따라

물흐르듯 시간도 보내고~ㅎ

아참,

저기 있는 튜브는

항상 있는(무료)이고~

구명조키는 유료에요~

7천원!

다른 렌탈 이용요금도

참고하세요~

조금 오래~

그리고 편하게~

즐기실 거라면

선베드 1개 정도 빌려서

짐도 두고~ 왔다 갔다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3시간이 빠르게 흘러~

신나고 짧게 놀다가!

나왔습니다.


아니, 신화월드 길에~

해바라기가 엄청 많은거에요~


저기 분명 3월에 왔을때 유채꽃이

엄청~ 많아서 사진찍었는데!


제주도 해바라기 포토존!

신화월드는 이런 조경을 참,

잘해 놓는거 같았습니다.


지나가다 잠시 차세우고~

멋진 사진! 담아가세요~

이상~

제주도 신화월드 워터파크 방문기

였습니다. (무료라서 더 행복했을까요?)


아참, 신화월드 테마파크는

아직도! 무료 개방이라고 하네요~

지난번에 다녀왔는데,

2020/04/07 - [여행을 떠나요] - 여행일기_제주도 신화월드 테마파크 무료입장! (3주년기념)_이벤트연장!

궁금하시면, 위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딩끝!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7시 (변동가능)

오호 선셋특가 오후 4시에 입장하면, 1인 19,000원 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