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강남신논현 맛집 퓨전일식 호랑이식당_라멘이 너무 맛났어!!

1DingDing 2020. 8. 4.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살고싶은데요,


오늘은 서울 강남역여행입니다.

오호호 신논현역 라멘 맛집 발견!


사실 발견은 아니고요,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가!

가본곳이라고 해서,


촌사람(?)인 제가

서울갔다가


그 


친구가 사줘서~

아주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밥사주면 이고,

잘생기면 이니,

형!

고마워~ 잘먹었어!


아차차, 

매콤한거 1개, 그리고 크림느낌1개, 그리고 공기밥 1개~!


주문도 딱! 이었어요.


1. 업체명 : 호랑이 식당

2. 대표 : 호면, 마제면 (9,500원 ~10,500원)

3.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마지막주문 오후8시30분)

4.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0



호랑이식당 강남점이 본점! 이군요!

(몰랐네~~ ^^)


신논현 역에서~ 한 5분-10분 조금만 걸으면,

아주 맛있는 일본라멘집이 나옵니다.

정통은 아니고

퓨전~

오늘쪽 문을 열면,

일본에 온듯한 느낌의

호랑이 식당이 나옵니다.

호랑이식당은

돈 육수와

두툼한 면,

이라고 써있는데.

정말 면이 탱글두툼 했습니다.

영업시간도 사진을

한번찍어주고~

입장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큼직하면서,

간격이 넓어서 시원시원했습니다.


오늘은 친구,

아니 형이 쏘는날~

야호!


형이 쿨하게

백수잖아

내가 낼게!


자리에 앉아있어!


하더라고요 ㅎ

매우 친절하게,

가방을 보관할수 있는 바구니가 있었어요.

아.

그리고,

테이블 아래쪽에도

작게 수납함이 있던데.


사장님,

디테일이 너무 멋지시네요!


작은거 하나에

저는

감동합니다.

호랑이식당메뉴는

호면, 백호면, 마제면, 차슈덮밥, 양념차슈~

가 있네요.


저희는 호면+공기밥+마제면

이렇게 주문을했어요!


아니, 호면과 마제면은 환상의 짝꿍이에요!

이렇게~

무인판매기로 주문을하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공기밥과, 열무김치를 먼저 가져다 주었어요!

오호 열무김치 그릇보소

일본느낌과 한국느낌 동시에!

이거이거 왠지 감동~ 입니다.

드디어~ 라멘, 

호면이 나왔습니다.

메콤한 청량고추가 살짝쿵 

들어있었어요.

비벼비벼~

비비면 이런모습!


그리고 오늘의 최고의 선택!

마제면,

아니... 이거

들어가있는 아이들을 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나는 깻잎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마제면을 비벼비벼

비비면, 이런모습!

오호호,

호랑이식당 맛있게 먹기 꿀팁!


1. 우선 본연의 맛을 느낀다.

2. 절반쯤 먹었을때, 

다진마늘을 추가한다!

아... 

마늘을 먼저 추가할껄;;;

(전 마늘을 좋아하거든요)

사실 저는 ㅎ

마늘을 넣은이후


더 


맛나게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도~ 넣고!

말아먹었지요,

살짝쿵 적셔 먹었다고 해야,

맞는 이야기 같아요.


이렇게, 양이조금 적은듯했으나,

다 먹고나니

너무 배가 불렀어요!


강남역에서 만난, 일본여행느낌적인 느낌


사실 일본이 많이 밉긴하지만,

예전 여행갔던 그 좋은사람들과의 (간혹있던?)

감성은

남아 있거든요,


가끔 한국에서 만나는 일본여행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총평 : 호랑이식당은

강남역 혼자 식사하기에도 좋고~

친구랑 함께해도 좋은!

그런 곳으로, 맛도 좋습니다! 


바로 근처에, 

아주 멋스러운 카페도 있는데요.


내일은

그 카페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정월에 반해버렸어~~!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기서~ 딩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