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서울 서촌 신상카페 폴키 FOLKI 가죽공방, 신선한 감성가득!

1DingDing 2020. 7. 29.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울 서촌, 바로 경복궁 근처에 새로 오픈한

신상카페 폴키 FOLKI 방문 후기 입니다.

사직공원 바로 옆에 있어요~


분위기: 👍🏻👍🏻👍🏻👍🏻👍🏻 + 가죽공방 답게 가죽소품센스 굿!

맛 : ☕☕☕☕☕ (아이스 아메리카노+레몬마들렌)

친절함 : 😄😄😄😄😄

(왕왕친절 우렁찬 기운에 저도 힘이났어요)


커피에 대한 연구가 계속되는듯한 느낌

이었습니다. 당골손님의 조언에 고민하시고,

멋진 카페 네요!


서촌에 많은 카페들이 있던데 하나둘씩

다 가보고싶어지는 이느낌은 무엇일까요.

아마 당분간 서촌 자주 갈거 같아요! (같이 가실분~~)

그럼 정보 먼저 나갑니다.

카페이름 : FOLKI 폴키~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위치안내 : 서울 종로구 사직로 9길 6  02-722-0855

블로그 : https://blog.naver.com/folki 

커피메뉴 : 아메리카노 4,000원 / 아인슈페너 5,300원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800원) 우아~! 


경복궁역 1번출구에서 쭈욱~~ 직진하다~

사직동 주민센터가 보이면 오른쪽 언덕으로

슉~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폴키(FOLKI)!

비교적 큰 길에 있어서 찾기가 쉽다.

그리고 길 반대편에서 폴키 앞에서 사진을찍으면

참 멋지게 나오더라

(저는 혼자가서 ㅎㅎ )

메뉴는 이렇게~! 

커피와, 안커피 ㅎ

그리고 간단한 구운과자류~

가죽공방과 어울리게,

가죽에 숫자가 적혀 있는데..

직원분이 기운차게 숫자의 번호를 불러주신다!

너무 밝게 일하시는거 같아서

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시간이었다.

저 멀리(?) 보이는 직원분들

누가 오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아마 지금보다 더더 성공하고 

더더 유명한 공간이 될듯하다.

이렇게 내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레몬마들렌이 나왔다!

으익... 사진을 발로 찍었나?

나름.. 전공자 였는데...

그냥 그렇게 배우기만 하고 넘어가나보다

미안해 등록금아, 학비야...

잠시 노트북을 켜고,

서촌에 간 이유를 찾고 있었다.

그렇게 조금 일을하고...

무심해 보이게 마들렌을 쿡! 

한입 앙! 하고 먹었다.

음..상큼하고 촉촉해~!

매장에서 직접 굽지는 않아도, 

좋은데서 받아 오시나보다.

(죄송해요. 

직접하시는지 어디서 받아오시는지 

묻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커피좀 이쁘게 찍어보려고 다시 들어봤습니다.

손이 참 못생겼네요;;

자리와 공간은 적지 않았습니다.

곳곳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ㅡ

공방, 카페 안쪽으로도 방마다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기 사장님 감성이 너무 멋진데요~!

아마 2020년 4월쯤 오픈하셨나?

아.. 진작알았음 초반부터 와보는건데~~ ㅎㅎ

이렇게 가죽으로 만든 여러가지 소품과 작품을 구경할수도 있고요,

여기는 세면대 인데요.

휴지 걸려있는 저 가죽작품보세요~ 

옴메,,, 이런거 너무 감각적이야~! ㅎ

화장실도 참 깔끔하네요.

남자 여자 화장실은 각각 있으니 이용하기 편해요~

외관 벽이 너무 이뻐서 사진으로 남기고,

마음으로도 남기고~

셀카도 이렇게 한장 찍어 주고~

오늘 서촌에서 핫한, 

앞으로 더 핫해질 폴키FOLKI 방문일기를 이렇게 마칩니다.

이렇게 이쁘고 멋진 공간을 만들어준 분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느낍니다.

더 멋지게,

더 감각있게,

유지하고 발전되길 바랍니다.


저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비록 작게 시작하지만,

꾸준히 그리고 조금씩 정리된,

그런 글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여러분! 오늘도 행복 가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