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신화월드 테마파크 무료입장! (3주년기념)_이벤트연장!

1DingDing 2020. 4. 7. 12:10
반응형

제주도 신화월드 무료입장 2020.05월 까지!   2020년12월까지로 연장이라합니다.

(이벤트는 변경가능하니, 방문전 다시확인해 보세요/)

신화월드테마파크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하다 알게된 정보 공유 일기입니다.
제주도에 핫한 테마파크 신화월드~!
사실 신화월드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숙박시설, 쇼핑시설, 먹거리, 그리고 테마파크 (놀이동산), 워터파크도요~!

신화월드 3주년기념 2020년 05월 31일 까지 테마파크가 무료라고 하기에,
그 소식을 고유합니다! 또 제가 다녀왔습니다. ㅎ (2020년12월로 연장소식이!!)

아이들과 사진찍기 좋고~!
연인들이 잠시 쉬어가기 좋고~!
아주 굿이네요 ㅎ

우선 매표소에서
"3주년 기념 무료입장 원해요~"


하니 이런 입장권을 주셨어요~!

무료입장권 (어른1) 부끄럽지 않다 ㅎ

안쪽 시설 이용에는 1회이용, 3회이용,
자유이용권을 따로 판매합니다.
(놀이기구는 취향에 따라 1개정도 이용하시거나~!
아니면 3회?)
1회 3,000원

안쪽에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공간이 있어 이렇게 돌담이 있네요.

(곶자왈 이라고 한거 같아요)

파크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요즘은 한가하고 적당한 사람들이 있어요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제주도 신화월드 테마파크 무료! 3주년 기념 행사 공유 였습니다.

아참, 이런 어린이 교육및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네요~!
인기 많은것은...
에코 (교육적 느낌이 물씬있는) 백 만들기
선생님께서 자연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쿠킹클레스~!

시간에 맞게 살펴 보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
전 다음 포스팅은 제주도민 추천 맛집과 카페를 공유 해보려합니다.
찐 맛집을 발견했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부끄러움은 저의몫 ㅎㅎㅎ

아참, 신화월드 테마파크 주차장쪽
유채꽃이 아주아주 많고 넓고!!
이 역시 무료로 보고~! 사진도 찍고 ㅎ
너무 좋아요!!

 

진짜 끄읏!^^

아참, 제주도를 진정으로 알고싶다면, 가파도를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2020/04/23 - [오늘의 일기/여행 일기] - 여행일기_제주도 가파도 감동후기_예약법, 배시간,식당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