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가파도 감동후기_예약법, 배시간,식당후기

1DingDing 2020. 4. 23. 0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저는 제주도 여행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중 너무 좋은 곳이 있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가파도 라고 아시나요? 


평지로 이루어진 섬인데, 잔잔하고 날씨가 좋은날에는 가파도에서 반대쪽을 바라모면,

산방산과 한라산이 한눈에 보여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가파도 배편 예약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전화 : 064-794-5490 (*출발 하루전까지 가능) 당일불가

인터넷 구매 : https://wonderfulis.co.kr/


1. 가파도 가는법

 - 모슬포 운진항 에서 출발합니다. (왕복배편구매)

2. 가파도여객선 요금 (왕복)

 - 성인 : 일반_13,100원  / 제주도민_10,700원 

 - 청소년 : 일반_12,900원 / 제주도민_10,700원

 - 소인 : 일반_ 6,600원 / 제주도민_5,400원

 - 유아 (24개월 미만) : 무료 

 - 기타할인적용요금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마라도 요금도 함께 보실수 있습니다.


3. 가파도 배시간! 

(시간별로 가파도에 머물수 있는 시간이 다르지만, 저는 조금더 오래 머물수 있는 11시에 다녀왔어요)

* 운진항 출발시간에 출발 하면, 가파도출발 시간에 꼭 돌아와야 하더라고요~! 

  EX: 운진항 9시 출발했다면, 가파도에서 11:20분에 가파도에서 배를 타고 -> 운진항 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 참, 그리고 가파도에 애완동물(소형견) 함께 동반할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일수도 있기에)


4. 가파도 볼거리 와 즐길거리~! 


 - 청보리 축제 아쉽지만, 2020년 가파도 청보리 축제는 코로나19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청보리의 멋진 모습은 눈과 마음, 그리고 카메라로 담을수 있었어요! 

   평지의 가파도는 천천히 걸어도 1시간-2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청보리 축제는 보통 3월중순 ~ 5월 중순까지 진행된데요~!  2023년에 만나자!!

 

- 자전거를 빌리는 여행자들도 많았고,


 - 저처럼 천천히 걸으며 자연을 즐기는 여행자들도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걸으며 가파도 느끼기 강력추천!


가파도 섬에서, 저멀리 보이는 산방산과 오른쪽옆으로 흐릿하게 보이는 한라산! 

실제로 보면, 한라산 정상이 구름사이로 보여요! (날씨 좋을때 가면, 사진으로도 그 모습이 담길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는 아름다움 보다, 실제로 보면 감동이 더한거 같아요.


저는 청보리를 처음봤어요 ;; ㅎ 바람이 불며 좌우로 움직이는 모습, 그속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 지네요~! 


걷다보면 과하지 않은 포토존 소품(?) 들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가족, 연인, 혼자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제주도 여행 코스 입니다.

* 가파도 섬 안에 공방들도 있어서, 구경할게 참 많네요, 저는 모자를 구매했어요! 

5. 가파도 먹을거리, 맛집(?) 가파도 카페~! 

 가파도를 둘러보다 보니, 점심시간이 되었더라고요, 한 12시 30분쯤~ 뭐먹지? 

하다가 보인곳에서 짬뽕밥을 시켜 먹었습니다. 둘이 오신다면 짬뽕1개, 짜장면1개 그리고 + 먹고싶은것들....

저는 밥을 먹고싶어서 짬뽕밥으로! (옆테이블 대화를 들어보니, 여러본 오신 분인가봐요 짜짱면이 마라도 보다 맛있다고 하셨어요. 제가 봐도 가격을 보니 짜장면이 더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가파도 해물짬뽕 가격은 12,000원, 해물짬뽕밥 가격동일,

해물짜장 가격은 7,000원 (다음에는 짜장을 먹겠어요~!!) 

맛은 가격이 만원이면 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지만, 저는 분위기도 함께 먹었기에 만족 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에서 꼭 가볼만한곳, 강력추천 제주섬 가파도 여행일기 였습니다.


모두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내일은 더 즐겁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