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에는 글린공원, 동탄에는 글린정원!_사회적 거리두기 후 대박예감!!

1DingDing 2020. 9. 11. 2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픈한지 일주일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에 다녀왔습니다.

네네, 김포 글린공원을 만든 그 회사가

동탄에 글린정원을 오픈했습니다.


후배가 일하고 있어 가긴했지만,

내돈내먹...

내돈주고 내가 사먹었습니다.

(음료 직원할인받았어요! ㅎ 생유 잉대장)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라,

대형카페들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이렇게 중소기업

작은카페들은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

운영이 가능하죠?


저는 후배도 볼겸,

평소 카페투어도 좋아하여

잠시 다녀왔습니다.


9월2일 오픈하였고,

붐비지 않는시간 6시쯤~! 도착했던거 같아요.

거리두기가 종료되면,

정말 더 인기좋은곳이

될듯합니다.


▷ 글린공원 만든 회사에서,

새롭게 오픈한 글린정원!


스타즈호텔프리미어동탄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론, 주차도 호텔주차장에 했고,

주차요금은 받지 않았습니다.

(호텔이라, 나중에 변동될수도?)

입구부터, 

정말 유럽의 정원에 들어가는 느낌이네요,


유럽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죠.. ㅎㅎ

입구에서 QR코드로 입장체크를하고,

손소독도 하고,

꽃도 판매를 하고있네요~!

역시, 정원은

나무와 꽃이죠! 

커피가격은

호텔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싸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아메리카노가 4,800원~!

아인슈페너는 6,000원~!


디저트도~

참 이쁘게 생겼네요.

보기 좋은 디저트가

사진찍기도 좋고!

먹기도 좋다! 라는 말이 있죠 ㅎ

저희는 조금 늦은시간때

방문에서

디너&펍 시간이었어요.


커피와 디저트만 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식사하는줄알고..

셋팅을.....


부담스러웠지만

당당하게

음료와 디저트만 하겠습니다.

했습니다!

(불편함 없이 저만부끄러웠어요)


운영시간을 미리 알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 글린정원 운영시간

매일

카페&애프터눈 

오전11시-17:00 (식사주문 15:00)

휴식시간(17시-17시30분)

휴식시간에도 자리를 비우지

않아도 되요~(직원들만 준비)

디너&펍

오후 5시-9시(마지막주문 오후8시)

여기자리 너무 아름다웠어요!

위에 조명과,

작은 연못느낌의 물과~!

음료를 기다리며~

휘리릭 둘러봤는데,

김포의 글린공원

정말 공원!

공원에 놀러간 느낌이라면,


동탄의 글린정원

더 따뜻한 느낌?

아.. 우리집이 이런 정원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과...

아.. 내가 부자친구집에 놀러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죠.


사실 받자마자 실망을 했어요.

(저에게)

아인슈페너는

테이크아웃잔에 나오면

그 맛이, 떨어지는데....

코로나로 인해,

테이크아웃잔에

나온다는걸 잠시 잊고

물어보지 못한

저의 잘못..


커피에도 각자 잔에 맞게 마시면,

그 맛과 감동이 더해지는데

조금 아쉬운점 이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잔인데 괜찮을까요?"

라고물어봐 주시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굿!

하나는 밀크티 였는데,


밀크티의 깊은 부드러움보다는

코로 느끼는 향이

더 강했습니다.

조금 더 둘러보기로 하고~

반대편에는 빵도 있어요!

전.. 빵돌이~

(눈이돌아가네~~)

시식빵들도 먹어보고요~!

먹물과 치즈가 듬뿍 들은

빵빵빵~!


음료도 음료지만,

빵과 케잌이 맛있었습니다.

둘러보다

포토스팟 발견!

바로찍어주는 ㅋㅋ

여러분들은

더 멋진 사진을 남길수 있을거에요.

오호~

생각하지 못한 생일선물

(리우젤그루밍토닉!)

같이간 동생이 얼마전 생일을

알고,, 요렇게 선물을 주었습니다.

머리를 말리면서,사용하라며~!

고마워 고마워~!


글린정원에 있다보니,

시간이 금방 갔네요.


호텔숙박을 하지 않아도

편하게 입장가능하다고 하니,

앞으로 더 핫해질 공간

글린정원에

다녀와 보는건 어떨까요?


글린정원 이런분께 추천해 봅니다.

1. 데이트하기 좋은 힙한 공간을 찾는분

2. 어른분들 모시고 조용하게 휴식을 즐기실 분

3. 멋진 공간에서 인생샷 남길분

4. 신상카페 투어 다니는것을 좋아하는분


이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가기 종료되면,

많이 많이

유명해질 동탄 글린정원 방문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 글린정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leengarden/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4 스타즈호텔프리미어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