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김포 석모리 설반 왕갈비탕_신갈탕 가격인상! 냉면이 만원 ;

1DingDing 2021. 3. 7. 15:42
반응형

김포 설반 신갈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경기도 김포 석모리 주변에는 음식점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 오늘은

왕 갈비탕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이름이 달랐던, 신갈탕!으로 유명한~!

설반 이야기입니다.


김포 석모리 어른도 아이도 좋은 주차장 넓은 설반!

가격 인상 전

냉면 8,000원 / 영양 우갈탕 12,000원 / 영양 신갈탕 13,000원 

 

가격 인상 후 

냉면 10,000원 / 영양 우갈탕 13,000원 / 영양 신갈탕 14,000원 

 


양이 많이 푸짐하다로 소문을 들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식당 바로 앞에도 있고~!

가기 전에도 공터처럼 주차장이 있습니다,

 

웨이팅을 작성할 때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1시 20분쯤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다행히 바로 치우고 앉아서 웨이팅은 따로 없었어요.

 

주문은

물냉면, 신갈탕, 그리고 갈비 주먹밥!

갈비 주먹밥이 가격이 좋네요 ㅎ

기본 반찬을 바로 준비해 주시고!

저기 바로 앞쪽이 떡이에요 ㅎ

달달하고 쫀득하니 맛나더라고요~!

냉면이 먼저 준비되었습니다.

헉.... 냉면이 저 냉면이 만원이라니 ㅠ

8천 원이었을 때가 얼마 전인데,,,,,

조금 아주 조금~! 캬 ,,,,,  가격이 너무 높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 더 맛있는 냉면집이 많은데...)

그리고 바로 나온 신갈탕~!

신갈탕과 우갈탕이 뭐가 다를까... 봤더니,

우갈탕은 설렁탕과 갈비탕 같은 맑은 국물~

신갈탕은 매운 고추도 들어가 있는 붉은 국물~!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에 신갈탕을 주문해봤습니다.

비주얼은 참 좋고요~ ㅎㅎ

갈비도 올라가 있고~!

아참 먹다 보니 곱창도 있더라고요~!

국물이 살짝 맑고 개운보다 어 뭐지? 했는데..

곱창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봐요~!

 

갈비는 굵고 큰 게 2대가 있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던 기억이~!

 

그런데 후기에는 고기가 연하다.라고 하던데,

저는 좀 질겨서 살짝 남겼습니다.

이렇게 큰 게~ 두 개가 있었어요 ㅎ

뒤에 갈비 주먹밥~! ㅎ

살짝궁 먹기 좋고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다면, 주먹밥 필수 있듯 합니다.

갈비가 들어있는~ 주먹밥!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오호~ 저건 좀 착해 보이네요~!

 

그렇지만,

난 다음에~ 맑은 걸로 먹겠어!

라고 생각했어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맑은 우갈탕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한번 더 가볼의향은 있는데

또 생각나지는 않았던...

 

저는 그냥 파 많이 넣고~!

먹은 설렁탕파 인가 봅니다.

 

그래도 맛이 없다는 아니에요! ;; ㅎㅎ

다 먹고 나오니~ 하늘에 비행기가 가고 있네요~

비행기 타고 여행 가고 싶다~!!

 

설반 위에는 카페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철수하고, 설반 고객 자율 쉼터로 되어 있더라고요.

테라스도 있고,

매장도 있습니다.

 

그냥 영업을 하지 않지만, 카페 공간....

 

코 시국이라 문을 닫은 거 같아요.

조금 속상하더라고요.

 

이렇게 오늘도 즐겁게~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김포 카페 삼분의 일 영업 종료

지금, 여기서, 행복하기

제가 좋아하는 단어들인데 다시 한번 아쉽네요.

 

이상 딩끝!


김포 설반은 가족들과 함께하기, 어른들과 함께하기 좋은 음식점 같습니다.

몸이 지치고 몸보신이 필요할때 추천!

김포 설반
매일 11:00 - 21:30 (쉬는시간 13:50-17:00)
화요일 쉼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4로 369번길 8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