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요즘핫플 여의도 더현대 쌀국수 맛집 _ 효뜨 대기가 길다

1DingDing 2021. 3. 8. 11:56
반응형

 

효뜨 쌀국수!

 


요즘 수도권 사람들의 관심!
가장 많이 방문한 곳! 바로 여의도 더현대가 아닐까요?
오픈 당일에는 거리가 주차장이라던데!!

저도 오늘 다녀왔습니다!
저는 금요일 오픈 시간에 맞춰서 다녀왔어요!

우선 다른 부분들도 많지만,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베트남 음식점 효뜨! 이야기입니다.


 

 10시 30분에 맞춰서 입장을 했고~!
내부 공간을 둘러보다가... 11시 10분쯤~!
식사를 하러 지하에 내려갔습니다.

오잉.. 이럴 수가 ㅎ
대기라니.. ㅎㅎㅎㅎ

 

효뜨매장사진

 

사실 효뜨 말고도 다른 음식점들이 있는데...
이 시간은 조금 이른 시간인지,
정말 핫하고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만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다행히... 4팀 정도만 기다리면 된다 하여.
대기를 걸고 기다렸습니다.

 

 

대부분의 매장에 이렇게~!
QR 방명록 체크와 웨이팅 기기가
동시에 세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이런 부분이 관리 인가...
매장들이 통일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우선 효뜨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효뜨의 메뉴는 위에 사진을 봐보세요 ㅎ

저희는

쌀국수는 소고기 쌀국수와
얼큰 소고기 쌀국수
효뜨 돼지고기 덮밥

사이드로 튀김 계란, 그리고

베트남 북부식 만두튀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벽 쪽 인테리어를 보니,

베트남에 놀러 간 거 같네요~!

고급스러운 건물이지만, 컨셉의 인테리어

과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베트남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가본 사람의 말로는

베트남 현지의 깔끔한 음식점!

디자인 같다고 하더라고요!

 

 

요 사진만 보면,

여기는 여의도 더현대가 아니야~~ ㅎㅎ

 

음식은~ 빠르게 나와줍니다.

우선 이 친구는

만두! ㅎ

말해 뭐해요~! 

따뜻하고 맛있게 순식간에 입으로 들어갔죠;;

 

 

안녕 만두야~! ㅎ

너 덕에 입이 아주 즐거웠단다!

 

 

주인공 소고기 쌀국수 등장!

요즘 쌀국수 자주 먹으러 갔는데~!

단연! 좋았습니다.

 

 

매운 소고기 쌀국수~

이거 국물이 매력 철철~!

어제 술을 드신 선배는 숙취가 된다며 ㅎㅎ

 

 

요 튀김이 참 물건이었습니다.

이 튀김을 먹어보니 용산에 있는 본점(?)을 가보고 싶어 졌어요.

계란이 반숙으로 나오면 더더 맛있을 텐데..라는 생각과 함께~!

 

 

저 뒤에~! 

덮밥! 덮밥 특이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쌀국수는 맛없다 보다~!

오호~ 쌀국수~~

이런 느낌이 강했는데..

저기 덮밥은 오홍~ 신선해! 맛있다!라는 느낌을

갖고~ 싹싹 먹었다는 ㅎㅎ

 

 

계란 튀김,

튀긴 계란 ㅎ

바삭하면서 따뜻한 간식!

 

 

이렇게~! 조금은 정신없고~ 급하게!

맛있는 쌀국수 먹고~

또 베트남 여행기분 내고 왔습니다.

 

더현대는 볼 것도 많고 또 참 넓었어요!

비록 오늘은 짧게 보고 왔지만,

조만간 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지하 2층에 있는~

나이스웨더!

 

 

여기에서! 빨밀까레 포장하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있었고!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아쉽게 들어가 구경하지는 못했어요.

 

더현대는 주차비용도 참 어마어마 ㅎㅎ

주차 할인은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해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저희는 주차비를 내지 않고 나온 건

안 비밀 ;;

 

그냥 운이 좋은 걸로 ;;

 

"효뜨"_베트남쌀국수

 

 

 


덧,

식사를 하려거든~ 먼저

가고자 하는 식당에 웨티잉을 하고~

둘러본 후 식사함을 추천하기도 한다!

 

그리고 더현대 서울 블루보틀은!

오픈 시간 맞춰 간다면 먼저 가시길 ㅎㅎ

 

11시 10분쯤 갔는데 웨이팅이 1시간이었다;

 

둘러보고 밥 먹고 갔더니 웨이팅이 2시간 ;;; 

뭣이라~ㅎ

그냥 그랬다고요 ㅎ

 

이상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