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서귀포여행_신화월드 테마파크 50%할인받기 ㅎㅎ (용이왔어용이벤트)용띠,이름에용,들어가면 모여라

1DingDing 2024. 1. 3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신화월드 테마파크 50% 할인 이벤트가 보여 소개해봅니다.

 

용띠라면 50%

이름에 용,룡 있으면 50% 할인 

예전에 이용했던 자유이용권이 있으면 50% 할인이라고 합니다.

 

모두에게 할인은 오스카드래곤? 싱글 이용이 50% 라 3500원에 놀이기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용과 관련된 액세서리 보여주면 30% 할인~! ㅎㅎ

 

그리고~ 50% 할인 대상자에게는 상품점, 음식점 20% 할인권도 챙겨주네요~!

 

요즘 제주도 날씨는 요상하고추웠다가 더웠다가 합니다.

 

사실 신화테마파크는 누구나 입장가능~ 무료입장입니다.

산책만 해도 좋긴 하죠~!

생일인 어린이가 신화월드 가면

목걸이를 걸어주네요~! 선물도 주고 ㅎㅎ 

 

얼마 전에 조카가 제주도에 놀러 와서

함께 놀며 다녔는데.. 초등학생 조카는 나보다 체력이 좋더라고요.

 

무한으로 빙빙 도는 놀이기구를 계속 타다니...

인증사진도 남겨야죠 ㅎㅎㅎ

오늘 쌀쌀한데 그래도 날씨가 좋은 편

조카가 또 탄다고 ;;

나는 지쳤어.....

 

이렇게 해가 금방 지고, 스카이풀 수영장에서도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초딩이랑 노는 독거청년 아니 중장년?

테마파크 50% 할인은 3월 31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 딩끝!

 

신화월드 맛집은 또 못참죠~ 근처에 맛집 추천해봅니다.

2023.08.16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오마카세 "풍로" 부타카세 만족! 강추!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흑돼지 오마카세 "풍로" 부타카세 만족! 강추!

안녕하세요! 제주도 사는 딩딩입니다. 제주도는 돼지고기 맛집이 참 많습니다. 저는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었으나 숙성도를 먹어보고 고기의 맛에 빠져들었습니다. 숙성도도 좋았지

1dingding.tistory.com

고급진 고기를 먹으려면 풍로~ 저는 본점에 다녀왔지만 신화월드점도 있습니다.

 

2023.03.17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신화월드근처 수제버거(7천원) 맛집 ㅎ 스모크하우스인구억/미국식버거/제주미국갬성

 

신화월드근처 수제버거(7천원) 맛집 ㅎ 스모크하우스인구억/미국식버거/제주미국갬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화월드 근처 맛집! 수제버거가 맛있는 스모크하우스인 구억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번 방문한 곳이기도 하고, 오늘은 육지에서 친구가 놀러 왔고, 햄버거를 좋아하는 친구

1dingding.tistory.com

그리고 최애 햄버거! 스모크하우스인 구억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