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 한림 소품,인테리어 구경 수풀 Supul~!

1DingDing 2024. 1. 20.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참 많은 소품샵이 많은데,

오늘은 인테리어 (그릇, 접시, 등등) 제주에서 많이 보던 소품이 아닌,

다른 감성의 소품샾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수풀인데요~!

나중에 검색해보니, 지점이 여럿 있고,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위치는 : 한림읍 명랑로 8 2층!

2층입니다.

저희는 ㅎㅎㅎ 1층상점만 보다가 길을 지나갔다는;; ㅎ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에서 오후 6시!

안쪽은 전시장 같은 느낌도 들고~!

이곳은 컵, 접시류가 볼만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데 독특한

선물하기 좋은

가벼운 향초도 있습니다.

요즘 이사를 해야하는데~

이사하고 나면, 다시 한번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

 

개인적으로 향초 좋아하는데~~ ㅎㅎ

이런 글귀가 박물관 같다

라는 느낌을 준거 같아요~!

 

지금 사고 싶은 게 많지만 참아야 하느니라~~~~ ㅎㅎㅎ

수풀 한편에는 b급상품도 할인 판매 하고 있었어요.

비급이라고 하니 ;; 좀 어감이....

느낌 아시죠? 그런데 저는 작은 상처는 신경 안 쓰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한림 근처 인테리어 소품샵~

제주도 소품샵을 가볍게 둘러보고~

한림 바다를 살포시 보고 왔습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비가 내려 ㅠ 좀 심심한 풍경이었습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