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비오는날 제주 가볼만한 가성비 좋았던 제주홀릭뮤지엄 내돈내산 후기

1DingDing 2024. 2. 21.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요즘 2월 제주 왜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건가요ㅠ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 나들이~~

 

비가 오지만, 새로 생긴 제주 홀릭 뮤지엄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퀄리티는 높지 않지만 사진으로 보면 훌륭했다.

 

그리고 중간에 보드게임도 (일행과 음료를 걸고) 재미있게 하고 나왔습니다.

후...

2월 중 오늘은 21일 절반 이상이 비가 오네요.

제주도 비 오면 할 게 없는데 ;;

 

미디어 아트도 이제 조금 식상하고..

가격이 괜찮아서 우선 가봤습니다.

 

이곳은 요양원(?) 병원이 가? 그 부분을 리뉴얼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동선을 보면 아 그렇구나라고 이해가 되더라고요~! (나쁜 의미 아님)

주차하고~ 홀릭뮤지엄으로 들어갑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

네이버를 보면 최저가 검색이 가능한듯합니다.

그러나 저는 도민할인으로 1인 9천 원에 입장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머리정리 얼굴정리(?)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탈의실도 있었고, 물품보관함까지 있었습니다.

 

맘먹고 사진 찍어야지 하는 분들 ㅎㅎ

챙겨서 오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그냥 여러 가지 스타일의 룸이 있는데~!

 

완성도가 높고, 고퀄은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고 사진도 잘 나왔습니다.

공간마다 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일방통행의 느낌으로 쭉쭉 관람하고 사진 찍으면 되는 구조였습니다.

 

요즘은 관람객 서로 배려를 잘해서~!

이런 곳 가도 기분 좋게 둘러보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색감 빛감이 마음에 들었던 공간

해파리 ㅎㅎㅎ 존입니다.

 

별거 아닌데 사진으로 보니 진짜 해파리 같네요~ 색이 변하고 수족관 안에 해파리와 비슷합니다.

동영상도 많이 찍었는데...

숨겨두기 ㅎㅎ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돈 뿌리는 공간...

여기~~ 돈 신나게 뿌리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돈방석!! 딩딩아 2024는 더 부자 되자~~!! ㅎ

둘러보는데 너무 귀여운 아이가 있었는데~!

아이들과 제주 여행 중이라면, 이동하면서 들려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비행기~~~ 존! ㅎ

하!! 여행 가고 싶다.

둘러보며 쉬어가기 잠시 앉아있는 공간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같이 간 MZ 동생들은 아직 팔팔합니다.

엽서꾸미고 부착해 둘 수도, 가지고 갈 수도 있는 공간인데요~!

 

이곳은 자율 공간이다 보니, 소품들을 잘 사용하고, 양심에 맞기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은 시간을 보냈던,

원카드! 할리갈리 스타일의 보드게임공간!

게임 방법은 쉽게 설명되어 있었고 제주스러운 보드게임이 있어 오~ 요거 판매해도 되겠는데?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퇴장하며 있었는지는 ㅠ 못 보고 나왔어요)

이렇게~!

비가 와서 방문했는데 더 좋았던 제주 홀릭 뮤지엄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애월 가볼 곳 많을 텐데 그래도~ 잠시 실내에서 쉬고 싶다면 이런 공간도 추천하고 싶네요~!

가까이 있는 카페 마마롱을 갔는데......

마마롱 이제 앉아서 커피를 할 수 없이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변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2024.02.19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애월 마마롱카페 테이크아웃만 하는 카페로 바뀜 ㅠㅠ 의자없음

 

제주 애월 마마롱카페 테이크아웃만 하는 카페로 바뀜 ㅠㅠ 의자없음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거꾸로 트리로 유명한 제주애월 카페 마마롱~! 오랜만에 가봤는데.. 아니 2월 부터 테이크아웃만 하는 디저트카페로 바뀌었습니다. 왜인지 물어보지는 못했

1dingding.tistory.com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

 

이상 제주도민이 쓰는 작은 정보~~ 딩딩이의 글을 마칩니다.

어른 11,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8,000원

네이버에서는 할인이 되네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 관람은 오후 7시까지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