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신화월드 가벼운 디저트 테마파크 신화주악(개성주악) 4개 6,000원

1DingDing 2023. 11. 9. 2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 디저트 참 많죠~!

가벼운 디저트가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신화월드 테마파크 입장료 없이 무료입장이라는 거 알고 계시죠?

(놀이기구 타려면 요금부과)

 

그 안에~! 비스트로 라는 카페 매장이 있습니다.

(해당 매장은 장애인 분들이 운영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말 쉼, 평일 5시까지만 운영)

도넛에 약과 올려져 있는것보다

저는 작은 친구가 더 맛있었습니다. 둘 다 제주감귤 느낌이 나는 상큼한 디저트였어요.

ㅋㅋㅋ 오늘은 매장에서 먹어서~!

이렇게 윙클? 앞에서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가격은 약과 올라간 도넛은 1개 6,500원 

개성주악 스타일 도넛은 작은 거 4개 6,000원입니다.

포장은 저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넣어서 주더라고요~!

하나는 못 먹어서 포장해 왔습니다.

한라산 아이스크림~ 

여름에 많이 사 먹었는데 요즘은 조금 추워서~~~

꿀과 초코맛이 좋았어요.

 

그렇게 디저트와 커피를 살포시 먹고~

바로 앞 인생 네 컷 매장도 들려봅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큰 인생네컷 같았어요!

서귀포 인생네컷 사진 찾으신다면 신화월드로 고고~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고 좋네요 ㅎㅎㅎㅎ

 

이제~~ 집으로 돌아가 봅니다.

여긴 사랑하는 사람들과 와야 하는데.... 나는 혼 자 옴 ;;

그래 즐거웠음 된 거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