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여행)이중섭 미술관 개인 어른 1,500원의 행복, 어린이 400원~!

1DingDing 2023. 5. 24. 2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실내 편~!

 

서귀포 여행 중에 비가 오거나, 날씨가 너무 더울 때

잠시 볼 수 있는 이중섭 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친척누나가 제주도에 여행 왔는데,

미술관을 좋아하여, 함께 가보았습니다.

 

제주도민 첫 방문 ㅎㅎ

미술관이 참 저렴했다.

이중섭 미술관은 어른 1,500원, 청소년 800원, 어린이 400원이었다.

제주도민 신분증 지참하면, 50% 할인!

이중섭 작품은 1층에서 끝나고~!

 

2층에도 기획 전시하는 미술관인데,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전이 진행되는 거 같았다.

이중섭 1916-1956

이상하게, 미술관을 살짝 보는 동안

마음이 먹먹하고ㅡ 눈이 찡긋했다.

미술관은 이렇게

뒷모습이 최고!

 

아참, 사진촬영이 가능하였다.

그러나, 감상하는 사람을 위한 배려는 서로서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증자 명단도 구경해 본다,

음.... 그렇구나....

유명한 사람들도 보인다..

 

음 그렇구나..

 

이렇게 1층관람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갔다

 

색감이 아름다운 작품을 볼 수 있었다.

입체감도 있고,

오늘 뭔가 지적여 보이는 여행이다.

다시 한번

지적인 모습으로 작품을 감상하는,,,

친척 누나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ㅎ

2층에 또 다른 한쪽에는 제주도 풍경을 그린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내려오면서 다시 만난 이중섭_소... 생동감이 가득하다.

 

아래는 작은 상품샵도 있는데...

생각 보다 MD상품은 비싼 거 같았다;;

눈으로 구경만 살포시 하고, 나왔다.

그리고,

실제로 생활했다는 이중섭 거주하던 초가집..

너무 작은데..

이곳에서 어떻게 생활하셨을까...

비가 오는데,,,

제주도 비 올 때 가볼 미술관!

서귀포 비올때 어디 가지? 싶을 때 이중섭 미술관도 한번 가보길 추천해 봅니다.

 

이상 딩끝!

매주 월요일 쉼

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제주 서귀포시 이중섭로 27-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