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중문_얼핏 일본여행간듯한 약천사 산책도 사진도 매우만족(제주여행추천지)

1DingDing 2023. 10. 29.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유명 사찰~! 

서귀포 중문에서 가까운 약천사에 다녀왔어요.

제주 여행 중에, 가볍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여행 추천지로도좋고,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연인끼리도 좋고,  저는 친구랑 갔는데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 속의 일본여행 느낌도 나고;;

같이 한번 가볼까요?

주차장이 넓어서, 추자에 힘이 빠지지 않습니다.

주차하고, 약천사로 내려가는 길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이 살짝 있습니다.

10월의 마지막주....  제주날씨 정말 좋네요.

멀리멀리 다 보입니다.

사진을 잘 찍어준 후배에게 감사함을 ~! ㅎ

여긴 제주도가 아니야~~~ 나는 여행을 해외로 간 거야 라는 생각할 때쯤

조금만 내려가면 제주스러운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약천사는 대한불교 제주도의 극락도량이라 합니다.

예로부터 절터왓으로 불리던 이곳에 1960년 김형곤이라는 학자가 신병치료를 위해 조그만 굴에서~

100일 관음기도를 올리던 중 꿈에서 약수를 받아 마신 후 병이 낫자 사찰을 짓고 포교에 전념하다

입적하였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 사찰이라고 합니다. 

잘 모르지만~~~ 웅장하고 멋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아래쪽 연못 쪽에서 사찰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이 굳!

하늘에 구름도,

사찰의 아름다움도~!

이곳은 입장료도 따로 없었어요.

조용히 둘러보며 사진 찍기 너무 좋았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면 1시간 정도 코스로 좋을듯합니다.

카메라를 구매했지만,

아이폰 핸드폰 사진이 더 좋네요 ㅋ 이럴 수가;;

내려가다 연못에~

동전을 던 지 놓은듯한 ㅎㅎ

소원 비는 곳도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줄을 조금 서서 찍었습니다.

단체 관광객도 있었고, 외국인도 보였습니다.

돌하르방과, 긴 야자나무와 사찰의 조화!

올라와서 보니,

정겨운 공중전화기가 보이네요~!

아직도 있다니!

공중전화 카드 구할 수 있는 건가? ㅎ 추억이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아래 돌하르방에 500원 동전 ㅎㅎ

우아~ 연꽃이 피었습니다.

어른 같은 나~~ ㅎㅎ

그래 이제 청년의 끝자락이니까 ㅎㅎ

 

제주도 여행 중 가볍게 산책하거나,

사찰 투어를 해볼 분은~ 여기 주차장도 넓고 입장료도 없는 약천사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그다음 카페는~~~~

아주 가까운 밀탑 제주점에도 가보고요~! 

2022.08.22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도에도 밀탑빙수가 생겼다! 조용하고 좋잖아~~~!

 

제주도에도 밀탑빙수가 생겼다! 조용하고 좋잖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10년 전인가, 15년 전인가..... 아르바이트를 할 시절, 아르바이트 끝나고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를 너무 맛있게 먹던 그때! 팥을 더 달라고 이야기하면, 맛있는 팥을 그냥

1dingding.tistory.com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