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시 맛집] 아침식사, 혼밥도 가능한 일도 해장국/해장국 못참지~~

1DingDing 2023. 8. 22. 23:45
반응형

일도해장국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항 근처 아침식사! 제주도 해장국 맛집 일도 해장국 후기입니다.

평소 국밥을 좋아하는데~

마늘향 가득! 깔끔하고 칼칼한 해장국이었습니다.

 

참고 : 저는 소고기 해장국 주문했어요. 10,000원

일도해장국 : 깔끔하고 아침식사 가능한 제주항 근처 해장국집

바로 앞에 깔끔한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공영주차장도 주차 가능하고,

매장 주변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 오전 6시 - 오후 3시까지 (마지막주문 오후 2시 30분)

일찍 문 닫네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왕 갈비탕도 있는데,

얼마 전 왕갈비를 먹어서... 저는 소고기 해장국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선지해장국은 7천 원인데... 그 외는 1만 원이네요.

해장국 만원 시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도 심플합니다.

저기 매운 고추... 고추의 매운맛을 너무 좋아합니다.

해장국 안에 부속물을 찍어먹은 양념장인데 우아~

맛있다!! ㅎ

개인적으로 다진 마늘도 참 좋아합니다.

보글보글 소고기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시원~~ 하네요.

소고기, 콩나물, 당면 그리고 선지까지 들어있습니다.

선지도 참 좋아라 잘 먹는데..

선지를 원하지 않으면 빼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밥을 따로 먹다가~

먹다 보니,

나도 모르게 한 공기를 그냥 풍덩 넣어버렸습니다.

분명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노래 부르고 있는데;;

모르겠네요.

그냥 먹습니다.

 

제주도에서 혼자 밥 먹을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저도 혼자 주문했는데 눈치 안 보고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탱글 했던 선지!

잘못 주문하면 비리고,,,, 물컹한데

여기는 아주 고슬고슬합니다.

내돈내산

영수증도 받고~

내돈내산 인증으로 그냥 함께 올려 봅니다.

제주시에서 혼밥을 생각하시는 분,

제주도 아침식사 간단하게 하실 분~ 여기 일도해장국도 후보로~~

저장해 보세요~ 추천해 봅니다.

 

*한우 사골육수로 한데요~

 

일도해장국

제주 제주시 태성로 2길 2

매주 화요일 쉼

 

오전 6시 오픈, 3시 마감

064-756-5622 

개인적으로 제주도 식당.... 방문 전 전화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