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여행_당근주스와 당근케이크로 유명한 세화 카페 공작소! 당근이 이렇게 맛있었어?

1DingDing 2023. 8. 25.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큰 마음을 먹고, 세화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당근주스를 이곳에서 먹어보자 저장해 둔 카페인데~!

 

당근주스 너무 맛있었습니다.

 

세화 카페공작소 / 당근케이크, 당근주스로 유명한 포근한 카페

요즘 핫한 인스타 카페같은 감성은 아니지만,

제주스러운 감성을 느낄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당근케이크와 당근 쥬스~!

이날 이후 저는 당근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어머니가 당근주스 주면 버렸;;;; ) 후회, 죄송합니다.

세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이 카페는,

창밖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쁨이 됩니다.

 

혼자 방문해도 좋고,

가족과 함께 해도 좋은 제주 카페로 추천해 봅니다.

티비에 거울이 있길래 한번 찍어 봤어요.

(죄송합니다)

친구랑 둘이 갔는데~

여기까지 오면서 너무 많은 디저트와 커피를 마신 터라....

당근주스 2개 주문!

 

정말 생 당근을 바로 갈아 주십니다.

원샷 실화 ;;;

쭉쭉 입으로 들어가 버린 한잔을 뚝딱 했습니다.

12월의 크리스마스 편지

음료를 주문하면 12월에 내가 적은 엽서를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오호~~~~ 저는 저에게 쓰는 편지를 쓰고,

아래 넣어 두었습니다.

오랜만에 ㅋㅋ 낙서를 해보네요~! 

이렇게 방문한 날짜에 넣어주면 끝!

 

이렇게 주변도 둘러보고,

잠시 휴식하며 있다 보니 아~~~ 행복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의 엽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벽에 인테리어 할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친구가 사줬어요 ㅎㅎㅎㅎㅎ

수익금은 고양이 친구의 사료로 쓰인다고 합니다.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잔잔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공작소 추천해 봅니다.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46 카페공작소 (주차장 있음)

운영시간 : 오전 8시 ~ 오후 8시 

대표메뉴 : 구좌 당근 주스 7,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