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행신동 디저트 맛집 카페수잔_미쿡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쿠키 같은 감동을 주는 따뜻한 카페

1DingDing 2022. 10. 2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행신동 신상 카페 카페 수잔입니다.

수잔스베이킹 이라고 더 알려졌지만,

그 베이킹 교실 선생님이 드 디 어 !

개인 카페를 열었습니다.

상가주택 1층에 자리를 잡고 있고,

이곳 근처에 카페가 많다고 합니다.

(내 눈엔 여기만 보였어요~~) 왜냐면 난 여기 꼭 가야지!! 하고 간 거라서요~

 

주차는 건물 뒤편에 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 문 열기도 전에 도착한 우리!

그냥 문 열어달라고 할까?? 했는데 ㅋㅋ

 

네이버에서 공지된 오픈 시간 전이지만,

수잔의 사장님은 베이킹을 열심히 만들고 있었습니다.

물론...............  문도 열려있었어요.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디저트와

 

아래 사진처럼 막막 방금 뜨끈한 오븐에서 멋지게 태닝하고 나온

디저트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우아!!! 디저트 덕후!

빵 덕후 나는 다 먹어보고 싶어요...

넓은 카페는 아니지만,

감성 있고 무엇보다도 사진이 너무 잘 나왔습니다.

 

행신동 인스타 감성 찾으시는 분!

여기 꼭 가보세요!

핼러윈 느낌이 살포시 나는데 ㅎ

사장님 옆모습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서비스 주셔서 아부하는 거 맞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는

수잔나빌레라~!  부드러운 크림이 있는 아인슈페너 느낌의 커피였습니다.

가격은 5,500원! 

제주도에서 기본 7,8천 원 음료를 먹다가

요런 가격 너무 착해~ 그리고 좋아 그리고 고맙더라고요~

거울이 있기에

못난이 얼굴 셀카도 좀 찍어보고요~!

아주 잘 놀고 있네요 ㅋㅋ

 

오븐에서는 내가 사랑하는 휘낭시에가 사우나 중이었습니다.

이렇게 잠시 음료를 먹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바로 앞에서 디저트를 만들고 있는데;

구움 과자와 케이크 등등

눈앞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 쏠쏠합니다.

시원하고 좋아요!

아쉽게도 저는 제주도 살고;;

카페는 일산에 있고 너무 멀다 멀어...

 

카페 수잔 제주점 오픈을 강하게 기원해 봅니다.

너무 잘 먹고

잘 쉬다 올라갑니다.

 

보니까 오전에 방문하면,

사장님께서 기분이 좋은지.....

구움 과자류를 살포시 더 주더라고요

(안 줄지도 모르지만)

이제 슬슬

다음 일정으로 이동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정말 가격도 합리적이고

가격에 비해서 맛이 훨씬 좋은

이곳! 카페 수잔 강력 추천하며

오늘의 카페 투어! 카페로 여행 가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침부터 가서 ㅋ

나온 빵 거의다 싹쓰으리~~ 해온 우리!

 

미안해요 ㅠ 영업방해하려고 간 건 아니지만

너무 맛이 좋은 거 어떡해 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곳에서 베이킹 교실도 한다고 하니,

한번 경험해 보세요!

 

저는.... 아주아주 오래전 ㅋ

마카롱 만들기 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2020.09.09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_원데이클레스 마카롱 만들기! 수잔스베이킹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_원데이클레스 마카롱 만들기! 수잔스베이킹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마카롱 맛집! 내가 만들어 먹는 마카롱~ 아이와 함께 만드는 마카롱~ 때로는 친구랑 만드는 마카롱~ 마카롱을 사먹지 않고 만들어 먹었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1dingding.tistory.com

벌써 2년 전이야~~

 

저때부터 선생님은 센스가 넘처서 쿼카 마카롱 곰돌이 쿠우 마카롱 까지!

맛도 너무 좋았고,

내가 만든 마카롱을 집에 한가득 들고 가서 좋았다는....

 


카페 수잔 _ 카페_디저트  (수잔스베이킹)

매주 월요일 쉼 (월요일은 원데이 수업이 있다고 한 거 같아요)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한 카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