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서울여행_명동 브런치 맛집, 롱브레드 데이트코스와 소개팅으로도 좋아보인곳

1DingDing 2022. 10. 8. 13:41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여행이다.

바로 명동!

우아 결론적으로 명동은 예전처럼 사람이 많아졌다.

느낌이 좋다! 명동이 살아난다!

후배들이 가자고 한 곳은 바로

명동 롱브레드 이다.

long bread! 

테라스가 있는 브런치 카페~!

 

오늘 주말이라 밖에는사람들이 북적북적했는데;

여기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테라스의 식사는! 최고의 선택!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다들 신기방기!

오늘 여기서 나는 또한장의 사진을 얻었다.

 

우선 롱브레드의 메뉴를 먼저 보고 간다!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하는데;;

직원분께 요청하면 직원분이 해주기도 하는거 같았다.

옆에 있는 메뉴와 키오스크 메뉴가 조금 다른데

결론은 키오스크에 표시되는 메뉴만 지금 주문 가능하다~!

 

매장은 색감이 좋은 요즘느낌의 식당이었다.

아주깔끔!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어제먹은 파스타가 아직도 생각난다!

 

한입 넣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그맛!

예전에 중국에서 같이 일했던 동료를 보는 건데~

중국 우한텐디 신천지의 느낌이 나서 ㅎㅎ

몇년전 추억을 이야기하며,

정말 즐거웠다.

이제 롱브레드 음식 사진을 좀 봐보실래요?

보정없이 삼성폰으로 찍은건데

후배는 아이폰!

아이폰은 얼마나 더 멋지게 나왔는지 아시나요? 굳이었습니다.

캬~~!! 다 맛이 좋아보이고

보기에도 좋아보이고!

저는 이친구가 너무 맛있었어요!파스타 ~ 너 이름이 뭐였지??

먹는건 순삭이죠~!!

 

이때 ㅋ 후배가 모자를 선물로 줬는데 ㅋ

아주 신났습니다.  고마워 홍사장! 모자 잘쓰고 다닐겡~~

체인점이지만, 맛이 너무 좋았던 롱브레드 명동!

롱브레드에서 맛있게 점심 먹고 명동성당 둘러보며~! 

즐거웠던 그날을 기억합니다.

 

 

 

 


롱브레드 명동점 _ 브런치, 샌드위치, 파스타 맛집

대신 파이낸스 센터 주차 평일 2시간 무료, 주말 4시간 무료!

명동 주차비 너무 비싸요 ㅠ 무료 감사합니다.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

주중 오전 10시 - 오후 9시

예약 : 02-318-1259

을지로 3가역 에서 가까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