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서울여행_홍대역 잠시 휴식하기 좋은 안마의자카페! 심신프리! 낮잠 좋아!

1DingDing 2022. 10. 24. 09: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울여행~!

 

홍대 여행입니다.

홍대를 돌아다니다, 제주도에 오기 전 잠시 시간이 떠 있었어요.

몸은 피곤하고,

졸린데 어쩌지... 하고 있던 찰나!

 

친구가 안마 카페가 있는데; 잠시 쉬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

홍대역 바로 근처에 심신 프리라는 안마 의자 카페가 있더라고요~!

 

가격을 보니.....

음... 적당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피곤한 터라~ 한 시간 좀 쉬어보자 생각하고 방문했습니다.

네이버예약화면

가격은 이렇습니다.

전 힐링케어 60분 선택했어요!

내 돈 내산입니다.  산소테라피? 그건 사실 모르겠더라고요.

다른 분 블로그 보니, 설명도 해줬다 하던데..

 

네이버 예약으로 하는 것과

직접 가서 구매하는 게 가격이 동일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할껄 ㅎㅎ 포인트라도 받는 건데)

요즘 홍대에 사람이 많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보이고요~!

 

이렇게 북적이는 홍대 좋습니다. 코코!

중국에서 코코 음료 많이 먹었는데~

저 건물 3층입니다.

이렇게 구매를 하고 입장을 하니,

안마기가 구획별로 있었습니다.

 

커플 방문을 생각해서, 한 곳에 2개의 안마기도 있었고요~!

 

민망할 걱정은 1도 없었습니다.

저도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잡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양말 위에 부직포 신 덧신을 신고

잠시 대기~!

이렇게 앞에는 가림막을 내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1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지나갔는지,,

그리고 무엇보다 잠시 낮잠을 잤을 뿐인데 피로 해소 굳!

매너가 사람을 만들지요~ 네네!

마사지 모드 선택 가능한데, 직원분이 조작해주셨고,

진행 후에 변동은 저는 하지 않았지만 변동 없이 진행하는 거 같았습니다.

다음~~ 마사지를 다 받고

음료를 선택! 

옥상에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심신프리

작은 매장이지만,

신경 쓰고 있는 모습들.... 요즘은 청결이 최우선이지 않습니까~

심신 프리 루프탑 ㅋ 갬성커피! 화살표를 따라

잘 올라가 줍니다.

좁으니 조심!

처음 둘러볼 때는 알전구가 안 켜져 있었는데 ㅎ

음료 조금 마시다 뒤를 보니

알전구가 켜져 있네요.

해가 지면 더 감성 가득할듯합니다.

 

홍대에서 잠시 낮잠을 자고 싶다면,

여기! 안마 카페 어떠신가요?

 

우선 저는 매우 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잠시 쉬다~!

친구도 보고!

다시 제주로 내려왔어요! 휴~~~~  이번 주말 참 길었다.

 

이상 딩끝!입니다.

힐링카페 심신 프리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와우)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98-1 3층

홍대입구역 9번 출구

휴테크 카이 안마기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