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상동역 아기자기했던 8커피! 조용하고 잔잔하고 사진이 잘 나옵니당~

1DingDing 2022. 9. 10. 16: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가 아닌 경기도 부천 상동역 근처 개인 카페!

8 커피!

 

상동역 스타벅스는 항상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무작정 걸어서 상가를 구경했습니다!

파란색도 좋아하는데~!

작지만 알록달록했던 팔커피를 발견했습니다.

부천 페이도 가능하고~ 텀블러 가지고 가면 500원도 할인되네요~!

주변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프로틴 라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상동에서 운동한다면,

운동 전후 여기 들려서 프로틴 라테 한잔 하고 싶네요! 

 

문구가 ㅋㅋ 수박보다 맛있는 수박주스~ ㅎ

저는 커피를 오늘 한잔도 못하여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잠시 카페를 구경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인테리어가 참 따뜻하면서 알록달록 되어 있어서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스마일 ~ 웃고 있는 저 친구..

스마일 카페 체인점도 있는데

 

2021.04.29 - [여행을 떠나요] - 카페로간 여행_폴콘 1호점 파주여행 강추 카페! 감성이 너무 좋아~!

 

카페로간 여행_폴콘 1호점 파주여행 강추 카페! 감성이 너무 좋아~!

요즘 카페 투어를 참 많이 다녔다! 수도권 대형카페, 개인 카페 다닌 곳 중 으뜸을 뽑으라면, 나는 바로 폴콘을 강추하겠다. 이유는 규모가 있는 카페인데 개인 카페의 감성을 한가득 가지고 있

1dingding.tistory.com

저기요 ㅎㅎ (갑분 스마일) 

커피를 기다리며,

거울이 보이기에~

거울에 비추어 셀카도 찍어 봅니다.

(머리 무엇 ;; -_- 네네 ㅋ 내일 미용실 예약도 해두었어요)

 

제주도에서 미용이 항상 실패하여,

이렇게 육지 와서 ㅎ 가기 (TMI 죄송)

친구를 만나기 전에,

잠시 시간이 있어 커피를 주문했던 터라

저는 아주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사발 하고!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부천 상동 8 커피는 

월-금 : 오전 9시 ~ 오후 9시

토요일은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운영하네요~

상동역 5번 6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복잡한 카페가 싫다면,

8 커피로 가보세요~

이상 딩끝!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상동역 카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