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성남 율동공원 근처 한정식 게장맛집_안집~! 가족모임으로 쵝오!

1DingDing 2022. 2. 1. 1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고모와 함께! 즐거운 설날~!

간장게장과 소고기가 맛있는 안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성남에는 예전에 자주 왔는데,

참 오랜만이네요! 율동공원 근처예요~! 

 

오후 6시 예약을 했고~!

주차장엔 차들이 많았어요.

 

추자 안내해주시는 기사님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회원 업체라고 쓰여있네요.

봉사~!

매장 입구로 들어가니,

먼저 도착한 고모님~! ㅎ

주문도 시켜 놓고 기다리셨어요!

으하하하하 고기야 안녕~

직원분께서 굽고~ 

먹기 좋게 잘라 주셨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도 참 맛이 좋았습니다.

육식이 딩딩이~

고기사랑~!

 

고기를 먹다 보니,

간장게장도 주문했다고~~ ㅎㅎ

간장게장 너무 사랑해~

 

짜지 않고 밥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이렇게 간장게장도 먹는데~

아직 고기가 더 남았어요!! ㅎ

(벌써 배부른데 ㅎㅎ)

그래도 고기는 잘도 들어갑니다.

 

밥이 참~! 촉촉하니 맛이 좋네요~!!

이런 밥 너무 좋아요~!

누룽지도 먹고~

정말 오늘 아주 든든합니다.

살이 좋아서~ 날치알과 김을 쌓아서~

한입 먹으면 그것이 최고!

 

된장찌개도 함께 나왔는데~

맛이 너무 깊었어요!

평소에 된장을 좋아하는데~

 

된찌만 먹어도 한 끼 뚝딱입니다.

본격적으로 밥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밥을 삭삭 슥슥 비벼 먹고~

엄마가 반 남긴 밥까지

내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이런~

과식을 했지 뭐예요~

그래도 행복했던 안집에서의 가족 식사!

먹는 건 이렇게 순삭 해버리고~

친척 동생 집에서 커피까지!

 

그리고;; 엄마가 좋아하는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까지 보고~ ㅋㅋ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명절 때마다 챙겨주시는 고모님,

항상 감사합니다.

(고모 돈 고모산)

오늘도 잘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가 갑니다. 감사합니다.


안집 _한정식

031-724-100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51번 길 3

매일 오전 11시 30분 - 22시

분당 판교 배달도 가능하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