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순대국밥] 부천 40년전통 인하찹쌀순대 역시 맛이최고! 최강순댓국

1DingDing 2022. 1. 17. 2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보통 순댓국은 맛있습니다.

 

그런데~ 부천에 정말 정말 맛이 좋은 순댓국집이 있습니다.

 

바로 인하 찹쌀 순대!

언제나 그자리에서~ 맛있는 순댓국을ㅎㅎ

주변에 신축 건물들이 가득해도~

이곳은 옛 건물 그대로입니다.

부천 인하 순대는 주차장이 있지만,

사실 협소한 편입니다.

이미 사람들이 많았어요.

인하 순대의 메뉴는

순대국밥, 국밥, 따로국밥, 술국 찹쌀순대, 그리고 모둠 고기!

순대국밥과 국밥의 차이는.

순대가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테이블 가득 사람들이 있어서~

뭔지 모르는 사진을 찍었네요 ㅎ

인하 순대국밥

주문한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토염식이에요~ 아주 그냥 맛이 좋습니다.

안쪽에 양념이 있어서~ 붉은색 국밥으로 변하죠!

나는 붉은색이 좋아요 ㅎ

음... 검은색 그릇은 국밥!

쇠 그릇은 순대 국밥입니다.

나는 순대국밥!

중간에 먹다가 후추를 촥촥 뿌려 먹었어요.

뚝딱! 잘 먹었습니다.

 

정말 순대국밥은 참 어디든 맛있게 먹는데;

이곳은 정말 맛이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감탄!

이 건물 전체가 인하 순대 국밥이었네요,

지난번엔 본 매장에서만 먹었는데;

뒤로 더 가니~! ㅎㅎ 방들이 더 있었어요.

 

부천에서 유명한 순댓국을 찾는다면,

여기 한번 꼭! 와보세요! ㅎ

40년 전통입니다!


경기 부천시 심곡로 34번 길 43 인하 찹쌀순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순대국밥 9천 원

728x90
반응형